코알라콩콩

전주 에코시티 닭강정 :: <닭찬들마켓> 닭고기정육점 본문

일상

전주 에코시티 닭강정 :: <닭찬들마켓> 닭고기정육점

코알라콩콩 2020. 8. 4. 06:00




<닭찬들마켓>
에코시티점

063)909-4953
전북 전주시 덕진구 세병로 174-10 1동 1층 102호

매일10:00 - 21:30




전주 에코시티
데시앙12블럭 앞에 있는
닭찬들마켓!




닭강정만 파는 가게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닭고기 전문 정육점이다!




늘 지나다니며
닭강정 현수막을 보았었다

오랜만에
닭강정이 먹고 싶어 들렸는데,

온갖 닭 부위가 다 팔고 있었다ㅋ




정말 다른 고기는 없고
닭만! 있어서
신기했던 가게이다.

이런 가게는 처음 +.+ ㅋ

닭만 전문으로 팔고 있으니
왠지 다른 곳에 비해
닭은 정말 신선할 것 같았다!




한쪽에는 계란도 팔고~




닭으로 만든 요리인
닭강정도 팔고 있었다!

나름 종류도 많고,
대,중,소로
판매하고 있어서

나같이 혼자 먹고 싶은 사람들도
부담없이
닭강정을 먹을 수 있어서
그 점이 참 좋았다!




다 먹어보고 싶은데
고심 끝에
‘간장 강정’을 골랐다ㅎ


내 앞에
닭강정을 사러 온 사람도 있었는데
꽤 빨리 나왔다

5분정도 걸린 것 같다!


혼자서 먹는거라
소 사이즈가 딱 맞았고,
맛도 있어서
다른 맛도 너무 궁금하였다!!

가족끼리 한가득 닭강정파티를 해도 좋겠고,
혼자 가볍게 먹기도 좋은
닭강정집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