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 혁신도시 쭈꾸미 맛집 :: <달테이블> 본문

일상

전주 혁신도시 쭈꾸미 맛집 :: <달테이블>

코알라콩콩 2020. 7. 31. 06:15





오랜만에 달테이블을 찾았다.
몇 년 전에는 달테이블이 인기였는데
어느 날 부턴가 인기가 사드러진 듯..

그래도 한 번씩 생각나는 달테이블!!

매콤한 직화 쭈꾸미와
함께 먹는 고르곤졸라 화덕피자가
오랜만에 너무 먹고 싶었다~~



<달테이블>
전주 혁신도시점

전북 완주군 이서면 오공로 11-23 대성타워 2층 202호
063)229-6033

11:00-22:00
매주 월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없음





우리는 풀코스세트를 시켰다.




먼저 샐러드 파스타가 나왔다~




플레이팅이 예쁘다~
파스타는 안보이는데




채소 아래 파스타가 숨어있다ㅋ




잘 섞어주어 채소와 함께 먹으니
건강해지는 느낌!

채소와 함께 먹는 파스타가
이상하지 않다

소스가 맛나서 그런가?
꽤 맛나다ㅎㅎ




샐러드파스타로 입가심을 하고 있으니
고르곤졸라가 나왔다!


사실 별 특별함 없는 간단한 화덕피자인데
고르곤졸라는 늘 먹어도
매력있는 듯ㅎㅎ





직화 쭈꾸미도 나왔다!

달테이블의 쭈꾸미 맛이
중독성 있다ㅋ

매운데 자꾸 먹게돼~
불맛이 나서 풍미가 좋다!

오랜만에 달테이블 오길 잘했군ㅎㅎ




전주 혁신도시점 달테이블은
매장도 시원하게 크다!

가족 단위로,
직장인 점심식사로도
좋은 장소이다~




마지막으로
매콤했던 입을
냉국수로 입가심했다!




전에 달테이블은
신시가지와 아중리에서도 가보았는데
이제는 없어진 듯 하다ㅠ

이렇게 맛있는데 아쉽다!

오랜만에
쭈꾸미를 먹고 싶다면
직화 쭈꾸미의 향이 일품인
달테이블 혁신점으로 가보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