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 송천각 배달후기 :: 탕수육+짜장+짬뽕 세트 본문

일상

전주 송천각 배달후기 :: 탕수육+짜장+짬뽕 세트

코알라콩콩 2020. 7. 29. 06:15



전주 송천동에 위치한
중화요리
<송천각>


늘 시키던 중국집에서 시키려다
남편이 이 집이 맛있다고 하여
이 날은 송천각에서 주문하였다





탕수육+짜장+짬뽕
세트로 주문하였다


배달어플로 주문했는데
18,000원에
배달료는 따로 없었다👍





좋았던 점은,
다른 곳과는 달리
면발과 소스가
분리포장되어 있다는 것이었다


(하지만 배달이 늦어 면발이 떡져있었다ㅜㅜ)


짜장맛은?!

남편이 칭찬할만 했다ㅎ
면이 좀 아쉬웠지만
소스는 맛있었다!
매장가서 먹으면 진짜 맛있게 먹을 것 같다!





짬뽕도 마찬가지!!
분리포장이다 ㅎㅎ


국물만 먹었을 땐 몰랐는데
면발을 먹으니
불맛이 느껴졌다ㅋ

남편도 똑같은 얘기ㅎㅎ
국물은 좀 맹맹한 편인데
면을 먹으니 불맛이 난다고~~

난 짜장시켰는데
자꾸 뺏어먹게 되는 짬뽕이었다ㅋ





세트메뉴라
탕수육 양을 보고

‘애걔? 겨우 요만큼?’

이라고 생각했는데,
둘이서 요리하나씩에 집어 먹는거라
결론적으로 배불러서 남았다ㅋㅋ


남편은 여기 탕수육이
고기가 커서 좋다고 했다.
크긴 크더라~
(그런데 난 돼지냄새를 좀 맡기때문에
돼지는 좀 작은 탕수육이 좋다)

나름 랩에 구멍 뚫어서 오긴 했는데
더운 여름이라 그런지,
바삭하진 않고
아래쪽은 거의
푹신푹신 눅눅한 느낌이라 아쉬웠다 ㅠ

난 아쉬웠는데
남편은 여기 탕수육 맛있다고 잘 먹었다
아무래도 고기가 커서 맘에 들었던 듯ㅋ


그래도 맛은 인정!

그리고,
역시 배달보다는 직접 가서 먹어야한다는ㅎㅎ

담엔 매장가서 먹어봐야징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