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홈쇼핑 :: 강력추천!! <원할머니 육개장> 솔직후기 본문

일상

홈쇼핑 :: 강력추천!! <원할머니 육개장> 솔직후기

코알라콩콩 2020. 6. 27. 07:26






밥 하기 귀찮을 때를 대비해
냉동식품인
원할머니 육개장 10팩을
홈앤쇼핑에서 구매했다 !

그 동안 너무 잘 먹어,
사진 속 육개장이 마지막 팩이었다.





영양성분




믿고 먹을 수 있는 맛일 것 같은 사진




해동은 미리해놓아야 한다~


그런데!!
내가 10팩을 먹으며
급할 땐 해동을 못 했을 때도 있었다.
급할 땐 냉동실에서 꺼내자마자
얼음째로 냄비에 넣고 끓여주니 끝!!


갈비탕 같은 경우는 미리 잘 해동 해두어야하는데
육개장은 급하게 냉동실에서 꺼내도
냄비에 넣고 데워주면 다 익어서 편하다


또 급히 해동할 때에도
두툼한 고기가 없기 때문에
실온에 한 2시간 정도 놓으면 거의 해동됨
(원래 실온에 하면 안되겠지만
고기가 장조림용 소고리처럼 얇아서
냄새 하나도 안난다)


이 날은
남편이 술먹고 들어와서
새벽4시에 해장으로 꺼내놓음


다른 냉동식품들은 냉장온도에서 충분히 해동해야하는데
이건 해동을 아예 안하든,
실온에 꺼내서 해놓든,
다 해보았는데
맛에 문제가 없었어서 편하다







2시간 정도 내놓아서
해동이 다 된 육개장





냄비에 넣어주고~





어려운 조리없이
팔팔 끓여준다~

팔팔 끓이니 육개장의 향기가~~
벌써부터 매콤하고 해장되는 느낌이다!

신랑 해장국으론 이게 최고 ㅋ







뚝딱 육개장 완성 ㅋㅋ

양은!!
작은 대접에 둘이 소박하게 먹기 좋은 양~
푸짐하게 먹는 사람이라면 한 팩 다 먹어야하는 양ㅋㅋ

양이 그렇게 많다고 할 순 없지만
가격이 가격인지라~~

아침에 곁들일 국으로 좋다!!





고사리와 다른 내용물이 실하다!
크게 씹히는 파의 식감도 좋다ㅎㅎ



너무 맛있어서
부모님께도 드렸는데
아빠가 입맛까다로워서 어지간하면
맛있다는 말을 안하고
먹을만하네~ 하시분인데..

원할머니 육개장은 극찬함!!
지금까지 먹은 육개장중에서 가장맛있다고ㅋㅋ

그래서 우리 엄마도 주문했다ㅋㅋ





또 하나의 팁!!
<육개장 죽>


나는 이 육개장으로
죽을 할 때가 많다~

남편이 육개장죽 해주는 걸 좋아하는데
오늘은 잡곡밥이기 때문에 하지 않았다.

방법은 엄청 간단!

1. 육개장에 밥 넣고 퍼질때까지 뭉근하게 끓여준다
(국물이 쫄아들을수 있으니 물도 추가로 넣어주면서)

2. 그리고 마지막에 계란 하나를 넣어 풀어주면
더 푸짐한 죽이됨 ㅋ

3. 죽이니 참기름도 잊지않고 둘러주길!

4. 반찬으로 김까지 내어주면 완벽👍



죽도 한번 해보시길 !!

원할머니 육개장은
무조건 냉동실에서 떨어지지 않게 쟁여둬야한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