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홈쇼핑 :: [고빚장] 블루베리 돼지왕구이 솔직후기 본문

일상

홈쇼핑 :: [고빚장] 블루베리 돼지왕구이 솔직후기

코알라콩콩 2020. 6. 25. 06:13

 


양념돼지갈비가 먹고 싶어
홈앤쇼핑에서 판매하는
[고빚장]블루베리 돼지왕구이
를 구매하였다

(이건 갈비 부위는 아니다
그래서 왕구이라는 이름이 붙여져있다)






800g짜리로 총 6팩을 주문했는데
처음 왔을 때 아이스팩이 있긴 했지만
살짝 녹아 어디선가 양념이 흐르고 있었다ㅠ


양념이 흐르는 걸로 추정되는 팩을
위생봉지에 넣고 다 냉동보관을 하였었다.



그 후 먹어보려
제대로 되어보이는 팩 꺼내
냉장고에서 해동을 하는데
냉장고가 소스물로 흥건했다ㅜㅜ

아휴...
치우느라 고생하고..


다음번에 먹을 땐
사진처럼 꼭 저렇게
반찬통에 넣어놓고 해동한다.


이번에도 아니나 다를까
제대로 되어보이는 팩이었는데
소스가 다 새어나왔다ㅜㅜ


포장이 잘못 된건지
배송이 잘못 된건지

저번에는 저렇게 받쳐놓고 해동했는데
소스에 스티로폼이 둥둥 떠다녀
소스를 쓸 수 없었다

그래서 이번엔 해동 전에
팩을 물로 한 번 다 씻어주고
반찬통에 넣어 해동했다ㅠㅠ







홈앤쇼핑에서는
이 [고빚장]블루베리 왕구이가
양념돼지 중에서
제일 인기가 많았다.



왜 그런가 보니
돼지가 국산이 아니라서
가성비가 엄청 좋다!

그래도 다른 부재료들은 국내산을 쓰니
나쁘진 않다~



내가 전에는
도드람한돈 양념 왕구이를
공동구매로 시켜먹었는데
(사실 도드람이 더 맛있다)

왜 이번엔 고빚장을 선택했냐면

아무리 한돈이라도
양념소스에
카라멜색소가 들어가있다고 써있으니
눈 뜨고 발암물질을 먹는 것도 찝찝해
고빚장 블루베리 왕구이로 주문을 했다.

고빚장은 카라멜색소가 안들어가서
너무 너무 좋다ㅎ


왜 맛에도 영향이 안가는걸
보여지기에 먹음직스러우라고
발암물질을 넣는지..


훈제오리도 그렇게 좋아했는데
훈제오리도 다 카라멜색소가 들어있어서
요즘 안 먹고 있다ㅠ

식습관을 끔찍히 지키진 않지만
내가 건강이 안좋아
되도록이면 안좋은 음식은
먹지 않으려고 노력중이다




팩을 까면
두 덩어리가 돌돌 말아
가지런히 놓여있다




하나를 펴보면
후라이팬이 꽉 찰 정도로 크다ㅋ




두 개를 다 넣으면
후라이팬에 이불을 편 것 같은...ㅋㅋ




양념소스도 다 부어주었다~

소스양이 상당하다

안 넣고 바짝 구이로 해줘도 좋고

나는 소스를 좋아해서
양념을 사용했다.

각자 취향대로~~ㅎㅎ




또 야채를 좋아해서
소불고기처럼
야채를 넣어서 끓여주었다.





덮어서 익혀주고



어느정도 익으면
가위로 먹기 좋게 잘라준다




비계들이 보이는데
좋아하지 않으므로
미리 잘라준다




잘라낸 비계들 ㅋㅋ



어느덧 양념이
자글자글 졸여가고~~

야채도 흐물흐물
너무 좋다ㅎㅎ

냄새때문에
얼른 먹고 싶어지는 ㅎ


나는 혼밥이라
다음 끼니도 데워먹어야하니
소스를 좀 남겨두기로~~



짠!!

혼자 먹는 밥상이니깐
소박하게 차려도 괜찮다ㅎㅎ

그래도
돼지양념구이로
배가 든든해질 것 같다!



잘 익은 야채들도 같이 넣어
한 쌈 해보기로!!


ㅎㅎㅎㅎㅎ
기분 좋아지는 맛!

한국인이라면
간장양념을 안 좋아하는
사람은 없겠지


후추향이 강하게 느껴지긴 하지만
맛없지도 아주 맛있지도 않은
표준적인 맛이다!


남편은 도드람이 더 맛있다고
이걸 잘 안 먹긴 하는데
난 고빚장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가격이 반절정도 저렴해
가성비가 좋아
부담없이 맛있는 돼지구이를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직접 생돼지로 요리를 해 먹는게
제일 건강에도 좋겠지만

맞벌이나
요리에 자신이 없는 분들
특히 혼밥하시는 분들에게
딱 좋은 상품인 듯 하다!


나의 경우는 임신 중이기 때문에
신랑없이 혼밥 할 때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아쉬운 건
팩에서 소스가 샌 거 하나다ㅠㅠ



아무튼
이 가격에 양념돼지를 즐길 수 있어
칭찬한다~~!!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