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 에코시티 :: 치맥하기 좋은 <교촌치킨> 본문

일상

전주 에코시티 :: 치맥하기 좋은 <교촌치킨>

코알라콩콩 2020. 6. 23. 06:07





교촌치킨 에코시티점


전북 전주시 덕진구 세병로 182
kcc스위첸상가 102~104호

063-909-9111


영업시간 12:00~01:00



세병호 입구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교촌치킨 !!







처음 오픈했을 땐,
정말 맛이 없었다ㅠㅠ

브랜드는 같아도 지점마다
조리 때문에 맛이 달라지니깐..


그 땐, 오픈한 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전화연결도 잘 안되고
주문이 많은 듯 했다.


겉만 간이 되어있고
안의 살코기가 염지가 안된 듯한
맹맹한 맛이어서
다시는 교촌 안먹어 했던 집이었다~



그러나,
남편이 집 앞에서 치맥하기 좋아서
교촌을 자주 가니
나도 계속 먹게 되었다.


최근에는 정말 맛이 있어졌다~
이젠 즐겨지는 맛 !!

기분내고 싶을 땐,
이젠 내가 교촌에 가자고 한다~~ㅋ






오늘 우리가 고른 것들 !!

교촌레드오리지날
교촌마라떡볶이

교촌오면 요즘은 꼭 마라떡볶이도 시킨다!





기본 주전부리 나쵸(?)가 나오고~~




마라떡볶이가 먼저 나왔다~

사실 몇 번 먹어봤지만
양에 비해 가격이 사악하다ㅠㅠ

내가 술을 안 먹기 때문에 그런가..
몇 번 집어먹으면 국물만 휑 하게 남는..

국물 싸가서 밥 비벼 먹고 싶다능...ㅋㅋ

솔직히 마라라는 특별한 맛 때문이지
이게 9,000원까지 해야하는지
의문이다;;


나는 배 채우려고 먹어서 그렇긴 하지만
남자들은 술 안주로 조금 조금 먹고,
국물도 떠 먹고 하니
부족하며 먹진 않더라 ..


배 채우려고 먹는 것보다
술 안주로는 추천한다 ㅋㅋ


그래도 오늘은 땡기니
한 입 하기로!!ㅎㅎ



맛은 중독성 있는 맛!!!
전에 없던 떡볶이소스 맛이다~~
맛있게 맵고
자꾸 손이 가는 맛이다ㅎㅎ

(그리고 계란이 파묻혀 있지만
삶은계란 1개가 들어있다 ㅋㅋ)



 



교촌레드오리지날이 나왔다~


기본 교촌치킨보다 닭이 큰 듯한 느낌ㅎㅎ


교촌은 어느 닭집도 똑같은 맛이 없는
교촌만의 치킨맛이 있다!

이 맛에 교촌을 먹으러 오지~~!ㅎㅎ



레드는 거의 시키지 않아봤는데
살짝 매콤하니
얘도 중독성 있게 맛있다ㅎㅎ

남편도 맛있다고👍👍






그 외에 전에 먹었던 사진은



늘 마라떡볶이는 기본으로 시키는 ㅋㅋ

반반 치킨과

웨지감자~~



다 맛.있.어 (((0.0)))


**요즘은 볶음밥도 팔고
버거도 팔고 있더라~~
아이들 데려왔을 때 좋을 듯 하다**





교촌치킨 에코시티점은
매장이 깔끔하여
치킨 먹기에 기분이 좋고

주변이 온통 아파트 단지라서 그런지
아이들 데려오는 가족들이 많더라~~
가면 테이블에 꼭 아이들이 있다!


유모차도 끌고와서
식사하는 가족도 있다~


다른 가맥집처럼 어른들 술판? 느낌보다는
가족적인 느낌이 좋았다ㅎ


그리고 요즘 트렌드긴 하지만
교촌도 90년대 음악을 많이 틀어주어서
30,40대가 추억에 젖어들기 좋더라ㅎㅎ

날씨도 점점 더워지고
기분도 낼 겸!
매장에서도 한 번 즐겨보시길~~



여름에 치맥하기 좋은 곳으로
에코시티 교촌치킨을 추천한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