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마카오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예약하기 꿀팁 본문

Travel/2019 마카오 홍콩

마카오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예약하기 꿀팁

코알라콩콩 2019. 10. 3. 09:36

마카오의 자랑,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가격대가 있는 편이다. 하지만 보고 난다면 그 아깝다는 생각이 전혀 들지가 않는다.

나는 마카오 여행을 간다고 조언을 구하는 친구들에게

꼭 꼭 꼭! 워터쇼를 추천한다.

하지만 가격 때문에 추천을 해도 안 보고 오는 친구들이 있다.

그럴 때마다 좀 안타깝다.

나도 짠순이지만 한국에서 볼 수 없는 이런 쇼는 기회가 될 때 봐야 한다고 생각한다.

다음에 다음에 하다가 기회가 없을 수도 있다..

그간 열심히 살아와 휴가 가는 건데 나를 위한 보상으로 이 정도쯤은 사치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나와 신랑은 3년 전에 보았었다.

그 후 시부모님을 보여드리고,

이번에는 친정부모님을 보여드리게 되었다.

우리는 딱 한 번 본 게 다다! ㅜ.ㅜ

좌석에 따라 가격이 다르지만 홈페이지 기준

1인 한화 9만 원~22만 원 정도 하기 때문에

매번 볼 수가 없었다. (그렇지만 가까운 미래의 자녀와 함께 마카오를 가면 다시 한번 볼 계획이다)

물론 클룩 사이트에서 예매를 한다면은 더 저렴하다!

하지만 내가 직속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은! 자리 때문이다! 좌석을 지정할 수 있기 때문에~~

VIP와 A석을 이용한다면 굳이 좌석 위치가 의미가 있지 않다.

하지만 어중간하게 B나 C를 고른다면 좌석이 중요하다. (그래도 B는 어디든 괜찮은 편)

C는 스토리의 뒤쪽에서 보게 되고 잘못하면 가리는 경우가 있다고 하여 B를 선호하는데

B에서도 A 같은 자리가 있다.

그래서 우리는 세 번째 예약을 하지만 늘 직속 사이트에서 예약을 한다.

A석 같은 B석 좌석 꿀팁!

(단, B석 아무 곳이나 좋다면 클룩 같은 더 저렴한 대행 사이트를 추천)

좌석지정, 예약하기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www.thehouseofdancingwater.com/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BUY TICKETS을 들어간다.

그러면 가격 공지와 날짜 선택이 가능하다.

 

 

 

2019.09.22 현재의 환율로 계산해보면

<어른 기준>

VIP석 227,276원

A석 151,416원

B석 121,072원

C석 90,728원

결코 만만한 가격은 아니다. 혼자라면은 상관없지만

가족이 함께 본다면 상당히 부담되는 돈이다.

가격 확인 후

아래의 달력에서 원하는 날짜를 지정한다.

Tip 성수기 때에는 한 달 전 정도 미리 예약을 해야 좋다

 

 

 

보통 화, 수요일이 쉬는 것 같다.

그리고 때때로 정기휴일 이외의 휴일도 생기기 때문에

미리 확인하는 게 좋다.

날짜를 지정하면 원하는 시간을 선택한다.

5pm or 8pm

 

 

 

 

원하는 인원을 체크하고 아래의 'SHOW PRICE'를 누르면

각 좌석의 등급별로 합산 금액을 보여주며 본격적으로 좌석 선택을 할 수 있다.

 

 

 

내가 추천하는 좌석은 바로 저 동그라미 부분이다!

A석 400과 300,500의 사이에 있다.

그래서 A석과 차이가 나지 않는 위치라고 하는 것이다.

(물론 여유가 되신다면 고민 없이 A석이상으로 하셔요 ㅠ.ㅠ)

저 동그라미 부분을 클릭하면

 

 

 

 

이런 안내문구가 나온다.

1-4열은 공연 중 물이 튀길 수 있다는 얘기이다.

바로 이점이! 매력이다!

1,2열은 정말 물벼락을 맞을 수도 있지만

3,4열 정도는 적당히 물 튀김이 있어서 더 생동감 있게 공연을 보았다.

그리고 갑자기 튀어나오는 연기자들의 표정을 생생하게 볼 수 있어서 재미있었다.

(물 튀김이 전혀 싫으신 분들은 뒤쪽 자리를 하시길 바래요!)

물이 튀겨지는 것은 A석 앞자리도 마찬가지다.

A석 예약 시 앞자리도 똑같은 문구가 뜬다.

**내가 생동감 있게 보려면 앞자리를**

**전혀 싫고 평온하게 보고 싶다면 중간 이상 자리를 고르면 된다.***

3,4열 정도로 최대한 가운데를 향하여 고르면 좋다.

-나와 남편

-시부모님

-친정부모님

모두 같은 쪽으로 예약했었는데

모두 만족도가 높았다.

원하는 좌석을 지정하고

아래의 'BUY NOW'를 누르면

카드결제가 나온다.

양식에 따라 카드 정보를 입력 후 결제가 되면

메일로 e티켓이 날아온다!

프린트 후 프린트물로 입장하면 끝~!

 

(그런데 요즘 본 사이트에서도 좌석 지정을 하려니 임의로 자리가 선택되어 나오는 것 같다.

며칠 뒤에 다시 접속해보면 다른 자리가 나오고 좀 이해하기가 힘들다.

시간이 여유 있으면 며칠 보며 좋은 자리를 선택하길 바란다!)

 

그리고 워터쇼 공연장엔 외부음식은 안 되는 것 같다.

공연장 입구에 스낵코너가 있는데

단품으로 <팝콘 1, 콜라 1>를 주문했더니

팝콘은 1인 사이즈 컵으로 나왔다.

팝콘 하나, 콜라 하나가

100 MOP (15,000원)

 

가격 깡패로구나..ㅠ

그래도 부모님이 즐겁게 보셨으니 그걸로 만족!

마카오 워터쇼!!

꼭 꼭 꼭

추천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