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다이어트 과자, 건강 과자 :: 애터미 콘칩 허니버터 본문

일상

다이어트 과자, 건강 과자 :: 애터미 콘칩 허니버터

코알라콩콩 2021. 10. 31. 05:55



전에 임신을 하였을 때
뱃속에 아기를 위해 아무거나 먹을 순 없어서
건강을 생각한 애터미 라이스칩을 먹으며
군것질을 하고 싶은 욕구를 풀었다!

이번에 새로 나온
애터미 콘칩 허니버터도 기대가 되었는데
전에 있던 것이 쌀과자였다면
이번에는 옥수수과자이다~


한 박스 주문해버렸다!! ㅎㅎ

라이스칩처럼 2가지 맛이 있다

콘칩 플레인콘칩 허니버터가 있는데
나는 허니버터로!!

칼로리 차이는 거의 없고
오히려 허니버터가 5kcal 더 낮다

55g
260kcal

착한 과자 칼로리이다


건강한 과자라
비싸긴 하지만
내 건강을 위해서 아무거나 먹을 순 없으니깐!

낱개에 1700원
박스로 사면 1600원 꼴이다


달콤한 벌꿀 + 고메버터
=애터미 콘칩 허니버터


원재료를 보면
우리가 사 먹는 과자들이 얼마나 안 좋은지 알 수 있다

애터미 과자는 건강한 과자라 할 수 있다
과자를 아예 끊을 수도 없고
출출하고 입이 심심할 때
애터미 과자를 추천하는 이유!!

청정지역 호주산 옥수수 (NON-GMO)
기름에 튀기지 않고 원료그대로 퍼핑 (NO 트랜스지방)
영양만점 아카시아벌꿀
풍미가득 프랑스산 천연 고메버터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
미네랄 풍부한 순수 안데스 호수염
더블 크런치 가공방식 바삭한 식감

이 내용을 보면
안 사먹지 않을 수 있을까?!


정말 봉지를 까자마자 풍기는 좋은 향기!
팝콘 냄새처럼 풍겨온다!


애터미 과자는 세모, 동그라미로 되어있는데

세모를 먹으면 모서리 때문에 더 바삭한 느낌이 들고
동그라미를 먹어도 맛있다ㅎㅎ


모양이 주는 괜한 다른 느낌 ㅎㅎ
이래나 저래나 맛있는 건 최고ㅎㅎ

과자에 묻어있는 과자의 양념가루? ㅎㅎ

정말 맛있다

건강한 과자는 맛없다는 편견을 깨게 해준
애터미 콘칩 허니버터 였다


*제품구매문의는 댓글로 남겨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