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모윰 실리콘 흡착식판 :: 두달 사용후기/밥 안 먹는 아기 잘 먹는 방법 본문

일상

모윰 실리콘 흡착식판 :: 두달 사용후기/밥 안 먹는 아기 잘 먹는 방법

코알라콩콩 2021. 10. 25. 06:35


이유식을 끝내고 유아식을 들어가려는데
고민된 아기식판!

많은 식판을 비교해보고
내가 사기로 결정 내린 건
바로 흡착식판이다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두달 사용중인데 100% 만족한
모윰식판을 소개하겠다


모윰
실리콘 흡착식판이다

21년8월
쿠팡에서 28,380 주고 구매하였다

하나 가격이 거의 3만원을 하니
몇 개 두고 쓰고 싶어도
일단 하나만 잘 씻어서 사용해보기로 하였다


안전한 플래티넘 실리콘 재질로 되어있다
열탕소독도 가능하고
식기세척기와 전자렌지 사용도 가능하다

(모양변화 걱정없이 편리하게 식기세척기로 세척중이다)


색상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나는 베이지로 골랐다


뒤쪽에 흡.착.부.분!!

이것 때문에 더 더 비싼건데
나는 너무나 만족하고
내가 이 상품으로 골랐다는 것에 뿌듯하다

아가들이 밥 먹을 때 가만있지 않는다

그리고 한 번 짜증을 불릴때
꼭 식판을 엎어버리려 하는데
그때마다 움직이지 않는 식판!!
(맘대로 움직이지 않아 사실 아가는 더 짜증났을 것이다ㅋ)


그리고 식판뚜껑부분이
트레이로 쓸 수 있다고 하는데
굳이 이게 필요할까 싶었다


하지만 제품설명처럼
간식 줄 때 유용하게 쓰고 있다

젤리 줄 때, 치즈 줄 때 등등
그릇에 줄 때는 깨질 수 있는 위험이 있는데
실리콘 접시라 안전하다


그리고 이 식판이 엄청 깊다

그래서 내용물도 흘리지 않고 많이 넣을 수 있다

꽉 채우면
성인이 먹기도 많은 양을 넣을 수 있을 정도이다


완료기 이유식때
연어죽과 콩나물국, 후리카케를 넣어보았다

확실히 식판을 사용하니 정갈하고
아기도 더 음식에 흥미를 갖는다


아기리조또 만들어
뚜껑부분에 세팅해보았다


이 식판이 생각보다 엄청 무거운데
묵직하고 흡착도 잘 되어서 아주 좋다

우리집은 빼그빼레고 식탁의자를 쓰는데
아주 잘 붙고

외식하러 식당가면
대부분 식탁의자에도 잘 붙어
불편없이사용중이다


마파두부덮밥도 넣어보고


야채죽과 장조림도~~


매일 매일 식판을 쓰니
아기도 정말 잘 먹는다

내 주변 아기들을 보면
잘 안 먹어 걱정인 엄마들이 많은데
엄마들을 보면 아직도 이유식처럼
보관용기 하나만 들고 떠 먹여준다

귀찮다고 거의 죽 요리를 하는 엄마들이다

나도 사실 유아식으로 넘어가는게 무서워서
12개월째 되어도 후기이유식을 하다가
너무 안먹길래 용기를 내어 반찬과 국을 차려야하는
완료기이유식과 유아식으로 넘어갔는데
아기가 너무 잘 먹었다!!


많이 흘려도 자기가 먹는 연습을 시키니
13개월이 된 지금은 혼자서 잘 떠먹는다

돌만 지나도
아기가 갑자기 똑똑해지는 걸
확 느낄 수 있는데

아기들도 이렇게 다채로운 음식에
흥미를 보이는 것이 당연하다

아직은 너무 어려 아무것도 모를거라 생각되지만
신기하게도 예쁘고 정성스레 차려주면
아기도 흥미를 갖는다

나의 경우에도
아기가 12개월까지 이가 하나도 없어서
걱정이 되어 재료를 잘게잘게 썰어 요리하였는데

우연히 네모나게 썬 무와 두부가 들어있는 국을 먹더니
흥미를 보이며 엄청 집어먹는 것이 아닌가!

이가 없어도 푹 익은 재료를
잇몸으로 씹어먹더라

아기들도 네모난 모양, 동그란 모양에
흥미를 보이며 더 잘 먹는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엄마들이 힘들더라도
죽보다는 정성을 들인 상차림에
더 맛있게 먹어주는 아가들이다

조금 부지런을 떨어 준비하고
식판에 예쁘게 담아서 차려주어 보자!

모든 엄마들 화이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