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 혁신도시 맛집 :: 분식이 생각날 땐 <화니푸드> 본문

일상

전주 혁신도시 맛집 :: 분식이 생각날 땐 <화니푸드>

코알라콩콩 2021. 10. 27. 16:35


전주 혁신도시에
꽤 오랫동안 자리를 지키고 있는
<화니푸드>


이제서야 가보게 되었는데
왜 오랫동안 자리를 지킬 수 있는지
한번 먹어보니 단번에 알 수 있었다


요즘 분식집과 비교하면
저렴한 가격이다

떡볶이 3,000원
김밥 2,000원
튀김 개당 500원


떡볶이는 보자마자 아 이거다 싶었다!

요즘은 옛날 길거리 떡볶이 스타일을 먹고 싶어도
깔끔한 맛의 떡볶이집만 있다

그런데 화니푸드의 떡볶이는
어릴 적 길가다 포장마차에서 사먹는 떡볶이 맛이다
추억의 맛!

떡이 잘 퍼지고
양념또한 옛날 떡볶이 맛이다


김밥은 그냥 김밥이 아니라
참치와 김치가 섞여있는 김밥이었다

개인적으로 그냥 김밥이 더 먹고 싶었다는..

이 김밥을 좋아하는 분들도 많겠지?


튀김은 먹고 감동 받음..

갓 데워서 나온 튀김이
엄청 바삭하고 안의 내용물의 고소함의 풍미가 일품!
맛있어서
이거먹고 또 시켰다


지나가다 자주 본 화니푸드인데
혁신도시에서 왜 오랫동안 자리를 지키고 있었는지
알게 된 맛이었다
앞으로 분식이 생각날 땐 화니푸드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