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겐돈소바도청점 :: 시원한 소바 한 그릇/돈까스/우동 본문

일상

겐돈소바도청점 :: 시원한 소바 한 그릇/돈까스/우동

코알라콩콩 2021. 6. 12. 06:05


체인점 겐돈소바에 다녀왔다
겐돈소바의 마크는 오래 전부터 봐왔는데
방문한 건 이번이 처음이었다

겐돈소바 도청점
전북 전주시 완산구 마전2길 11-7


간단한 밑반찬을 먼저 주셨는데
김치가 너무 맛있었다
꼭 물에 넣었다 뺀 듯한
심심한 간이어서
짜지 않아 입에 계속 들어갔다

그래서 중국산인 줄 알았는데
확인해보니 국산이었다


먼저
등심돈까스 8,000원

아주 심플한 돈까스이다
돈까스가 바삭하게 잘 튀겨졌다
특색이 있진 않고
분식점에서 먹는 그런 기본 돈까스이다
(돈까스 전문점은 아니니깐!)
소바 먹을 때 잘 어울렸다


가께소바 8,000

소바집답게 소바가 제일 맛있었다
나는 소바를 좋아하는 사람이 아닌데
매력있는 음식이구나 느꼈다

각얼음을 넣진 않았는데
시원함이 오래 유지되었다
여름에 먹으면 정말 시원할 것 같다

소바는 와사비 맛으로 먹는 것 같은데
기본적으로 육수도 맛있었고
메밀면인지, 면발도 탱탱하니 좋았다


어묵우동 7,000

국물맛이 좀 색다른 우동이었다
그닥 우동을 좋아하진 않아서
확실히 맛있는 지는 잘 모르겠다
뜨거운 국물을 원하는 분들께 좋을 듯 하다


일본과 관계도,
코로나라는 상황도,
이래저래 일본여행은 가진 못하지만
요즘 한국에서 외국음식을 먹으면
해외여행에서 먹은 음식들이 생각이 난다

얼른 자유로이 여행하던 그날이 돌아오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