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마카오 조개핫팟 <영도죽>후기&예약방법 본문

Travel/2019 마카오 홍콩

마카오 조개핫팟 <영도죽>후기&예약방법

코알라콩콩 2019. 10. 12. 00:31

2일차 일정

아침 신무이굴국수 - 슈퍼마켓 - 동방 마사지 - 스튜디오시티 호텔 - 점심 팀호완 - 저녁 영도죽

영 도 죽

 

배틀트립 마카오편에 나온 조개핫팟으로

요즘 인기몰이하고 있는 영도죽!

한국인에게 그렇게 잘 맞는다고 ㅎㅎ

영도죽의 위치가 세나도광장에서 좀 떨어져있어서

택시를 타고가는 것이 좋다.

물론 택시기사에게 영도죽 이라고 하면 못알아 들으니

미리 캡쳐해서

중국어로 된 이름과 주소를 보여주면 좋다.

(중국어로 발음이 잉 따오 쬬우~ 완전 다름ㅋ)

 

 

 

** 마카오 택시 이용 팁은 여기 **

https://congkong.tistory.com/6

구글의 시간은

저녁6시부터 새벽2시까지

(일요일은 밤12시)

라고 나와있다

하지만 간혹 다른 후기보니

5시도 연다고 본 적이 있다.

예약시 5시대도 궁금하시면

예약메시지 보내실때 작문해드릴게요.


< 예 약 방 법 >

 

영도죽 페이스북을 들어간다.

[ https://www.facebook.com/%E8%B4%8F%E5%88%B0%E7%B2%A5-150106998527955/

 

 

그런 다음 메시지 보내기를 통해 예약 문자를 남기면 된다.

내용은 중국어로 남기는 게 확실하고 좋다.

 

 

 

 

 

您好.

안녕하세요

我想預約2019年8月30日(星期五)晚上6點.

2019. 8. 30. 금요일 저녁 6시에 예약을 하려고 합니다

人數 : 4大位

인원: 어른4인

我要預訂卜卜蜆和手撕雞.

저는 조개탕과 와사비치킨을 예약하려고 합니다

因爲是韓國人、所以不能通話。

한국인이기 때문에 통화를 할 수가 없습니다

電子郵件地址是~~

이메일 주소는 ~~

名子: ~~

이름:~~

**이름은 한자말고 영문이름 넣어도 돼요

 

 

제가 남긴 메시지의 뜻입니다

원래는 전화번호를 남겨야하지만

유심을 바꿔끼워가서

메일 주소로 남겼습니다.

페북 메시지를 남기니

OK

답장~~~ ㅎㅎㅎ

이제 가서 먹기만 하면 되는구나!!

혹시 어려우시면 비밀글로 댓글 남겨주시면 작문해드리겠습니다. 복사해서 쓰세요^^


영도죽을 가다

 

 

 

드디어 궁금했던 영도죽을 가게 되었다.

배틀트립편을 보고 얼마나 먹어보고 싶던지~~

우리는 금요일 저녁에 갔는데 오픈시간이라 그런지

다행히 사람이 많지가 않았다.

(하지만 그 후에 오는 사람들은 밖에서 웨이팅이 있었다)

예약을 미리 해서 바로 들어갔고

예약으로 미리 음식도 얘기해놓았지만

뭘 먹을건지 메뉴판을 또 주었다.

당연히 일단 조개핫팟을 하나 시키고

일찍 품절되어 먹기 힘들다는 와사비치킨도 골랐다.

(우리는 위에 예약한 것과 같이 조개핫팟, 와사비치킨을 주문해놓았는데

예약할 때 와사비치킨을 얘기했다고 다 먹을수 있는건지는 모른다.

하지만 해두는게 더 나을것같아서 예약시 요청했다.)

한국인들이 얼마나 많이 찾는지

이제는 소주도 판다고 한다.

아빠와 남편은 신이나서

당연히 소주지!!

하면서 소주를 시켰다.

 

 

 

일단 조개핫팟의 조개먼저 다 먹은 후에

사이드로 고른 배추같은 재료를 넣어 먹음 된다.

육수가 부족하면 채워주신다.

 

 

 

와사비 치킨

 

 

와사비치킨은 고수를 빼달라고 했다.

'부야오 씨앙차이'

고수를 빼주세요

주문시 저렇게 말하면 된다!

나는 와사비를 싫어하기 때문에

코가 매워서 먹기 힘들었다.

하지만 남자들은 좋아했다 ㅋㅋ

사진 속에 남편이 젓가락을 집어 든 것은

치킨이 아니다.

먹을 때 과자같이 씹히는 것이었는데

그건 나도 맛이 있었다!!

우리는 온갖 추측을 하다가

결론은 튀겨놓은 우엉같다는 결론을 내렸다!!

(이것도 추측입니다 ㅋㅋ)

사실 기대를 많이 하고 가서 그런가

난 그냥저냥한 맛이었는데

아빠는 마카오에 와서 이게 제일 맛있었다고 했다.

남자들한텐 안주로 최고일 듯 하다 ;;; 하하하

혹시 다른 궁금한 점은 남겨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