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홍콩 현지인 추천 맛집 :: 미슐랭원스타 [Putien 푸티엔] 본문

Travel/2019 마카오 홍콩

홍콩 현지인 추천 맛집 :: 미슐랭원스타 [Putien 푸티엔]

코알라콩콩 2019. 10. 14. 00:31

홍콩 현지인 친구의 가족이

우리 가족에게 식사 대접으로 안내한

莆田 (Putien/푸티엔)

미슐랭 원스타 레스토랑이다.

 

친구 가족이 접대한 음식점이기에

안내하는 대로 따라만 가서 먹기만 해서

먹는 도중에도 음식점 이름 조차 모르고 있었다.

 

식사 후, 알고 보니 미슐랭 레스토랑이었고

그제야 이름이 눈에 들어왔다.

 

사진은 많이 못 찍어서 아쉽다.

사진도 대충 하나씩 찍어두고 먹기에만 바빴다; ㅋ

 

그래도 한국인에게는 많이 알려지지 않아

정보가 많지 않으니 소개하려고 한다.

 

 

 


莆田 (Putien/푸티엔)

 

 

주소

269-270號舖, 彌敦道118-130號 美麗華商场2樓, Tsim Sha Tsui, 홍콩

 

싱가포르 체인점이라고 한다.

이미 중국에도 여러 곳에 입점해 있다.

 

우리가 간 곳은 침사추이 역 쪽이었는데

한 쇼핑몰 안에 위치해 있었다.

꼭 푸드코트 같은 느낌의 오픈형 식당이었다.

조금 늦은 저녁에 방문했는데도 사람들이 꽉 차 있었고

물론 한국인은 보이지 않았다.

현지인들 사이에서는 즐겨 찾는

인기 있는 레스토랑인 것 같다.

 

 

 

따뜻한 빵과 함께 먹으니 따봉!
생선요리 등장

 

 

 

이것도 생선요리
탕수육 비슷한~ 양이 좀 적다
죽 같이 걸쭉한 느낌의 면요리

 

 

 

야채볶음
머리까지 그대로 튀겨나온 오리요리

 

 

 

풍미 좋았던 볶음밥

 

 

굉장히 여러 가지 음식을 시켰는데

배불러서 다 못 먹고 나왔다ㅠㅠ

 

음식은 뭐 하나 빠질 것 없이 모두 맛있었다!

다행인 건 우리 부모님도 만족하시며 잘 드셨다는 것이다.

 

우리 가족 각자, 가장 맛있다는 음식이 달랐는데

나는 개인적으로는 칠리크랩이 제일 좋았다.

싱가포르에서 두 번이나 먹어봤던 칠리크랩은 그저 그랬는데

여기서 먹은 건 맛있다고 느껴졌다.

같이 나온 빵 또한 얼마나 뜨끈하던지~

따스할 때 칠리크랩과 같이 먹으니

그야말로 환상이었다.

 

부모님은 생선요리를 선호하셨고

남편은 걸쭉한 죽 같은 면요리가 가장 맛있다고 하였다.

 

블로그를 활동하지 않았어서

메뉴판 사진도, 음식 사진도 많이 찍어두지 못해서 아쉽다.

 

우리 네 가족 모두 정말 맛있다고 느끼고 온 레스토랑이니

보장하고 꼭 추천하고 싶어 소개드린다.

 

나도 언젠가 기회가 될 때 다시 한번 맛보고 싶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