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 만성지구 단골 미용실 추천<헤어로> :: 경험 많은 헤어디자이너 본문

일상

전주 만성지구 단골 미용실 추천<헤어로> :: 경험 많은 헤어디자이너

코알라콩콩 2023. 11. 24. 06:05


만성지구의 <헤어로> 헤어샵을 소개한다


예약은 010-3309-7900
매주 월요일 휴무
영업시간 오전10시-오후8시


두피문신도 가능한 헤어샵


남편 커트하러 왔는데
성인컷이 15000원이면 저렴한 가격이다

그외에도 모발 두피 클리닉도 있는데
나는 출산 후 탈모가 생겨 관리를 받는 중!
머리건강에 관심 있으면 하면 좋을 것 같다


우우죽순으로 자란 남편의 머리 ㅋㅋ
오늘 깔끔하게 자를 예정


디자이너 이모님이 다른동네에 오랫동안 계시다가
만성동에 오픈하셨다

오랜 경력으로 너무나 쉽게 머리를 하신다는 ㅎㅎ

체인점의 젊은 새내기 미용사가 많은 미용실에 가서
커트를 하면
물론, 그 분들이 트랜드를 더 잘 알지라도
가위 자국이 자연스럽지 못해
질이 날 때까지 한참을 기다려야해 만족스럽지 않았다

그래서 경력이 있는 분들의 손길이 좋다는!


본격적으로 자르는 남편의 머리칼 ㅋ


시원시원하게 잘랐다


다 자르고


머리고 만져주니!


엄청 멀끔해졌다는!!
남편도 만족 ㅎㅎ


그리고 디자이너분 손주도 가끔 놀러온다고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것들이 있었다


우리 아이도 함께 왔는데
지루한 아빠 커트 기다리는 시간에
까까도 먹고


클레이나 다른 놀잇감 가지고 노느라
지루한 시간을 잘 보냈다ㅎ

만성지구 미용실 <헤어로>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