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깡미카롱> 색도 곱고 맛있는 홈디저트 마카롱 본문

일상

<깡미카롱> 색도 곱고 맛있는 홈디저트 마카롱

코알라콩콩 2023. 11. 29. 13:06

요즘 마카롱 먹는 재미에 빠져있어
깡미카롱도 구매해 보았다

처음 열어봤을 때 상자 안의 마카롱 그림들이
색감들이 너무 예뻐 인상이 좋았다

뚱카롱이 아니라서 작은 사이즈!

내가 좋아하는 황치즈마카롱부터 시식해보았다!
하나 꺼내는데 꼬끄가 많이 부숴져있어 속상 ㅜㅜ

암튼 한입 베어 먹으니 꼬끄가 엄청 달다고 느껴졌다
황치즈 마카롱은 치즈의 짭짤한 맛과 단맛의 조화가 정신이 번쩍 든다! 이게 매력이다 ㅎㅎ

저번엔 널담마카롱 구매했는데 그거보다는
깡미카롱이 간이 다 쎄다
하지만 작으니깐 괜찮았고
너무 작아서 만족스럽지 않을까 싶었는데 작아도 임팩트가 강해서 만족스러운 마카롱이다
한 팩 더 구매해야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