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널담 마카롱 <사랑, 감동>세트 내돈내산 후기 본문

일상

널담 마카롱 <사랑, 감동>세트 내돈내산 후기

코알라콩콩 2023. 11. 22. 05:20


뚱카롱 널담마카롱
4cm되는 크기에
크림엔 귀리가루가 들어있어 식이섬유도 함유됐다고 한다

뭐 얼마나 들어갔을까, 그래도 마카롱인데
건강에 좋을리가 있나 싶은데
식이섬유가 있다는 말로 위안을 삼아본다


사랑과 감동세트 두가지가 있는데
각각 8개입씩!

어떤걸 주문할까 고르다 사랑으로 픽!
결국 나중엔 감동도 주문했지만..ㅋ




사랑은
솔티드카라멜
리얼크림치즈
오레오크림치즈
녹차브라우니
초코티라미수
곡물초코
블루베리크림치즈
얼그레이밀크티
로 마카롱으로 먹기 무난한 맛들이었다


하나씩 개별포장이라 좋았다


칼로리는 개당 250정도로 생각하면 된다!

밥 한공기 가까이 된다는😂


가장 먼저 먹어본 녹차브라우니는
녹차향 가득하고 안에 브라우니가 쏙!
꼬끄는 쫀득해서 냉동마카롱인데
퀄리티가 좋구나 느꼈다


얼그레이밀크티는
녹차보단 임팩트는 없었다



솔티드카라멜은 내 베스트👍
바닐라맛의 크림이 꼭 아이스크림 먹는 것 같았고
좋아하는 건 아이지만 안에 카라멜도 들어있음

꼬끄에 단짠이 묻어있었다


오레오크림치즈도 먹어보았는데
초코를 싫어하는 나는 그닥 ㅎㅎ

그래도 내 입맛에 맞는 맛이 많은
사랑세트였다


사랑세트가 생각보다 괜찮아 주문한
감동세트!


감동을 첨에 고르지 않은 이유가
애매할 것 같은 맛 때문에!
내 예상이 다르진 않았다

감동은
딸기요거트
황치즈
죠리퐁라떼
바닐라브라우니
청포도요거트
복숭아요거트
토피넛
다크초콜릿
이다

이름만 봐도 일반적인 맛은 아니고
색다른 걸 시도한 것 같았다


황치즈는 황치즈라서 크림은 짭짤한데
마카롱 꼬끄는 다니 이게 무슨맛인가 아리송 했다
그래도 매력있는 맛이었는데
가장 이상한 건 과일맛들이었다


청포토요거트맛!
원래 과일을 좋아하지 않아서 그런지
청포도의 새콤한 맛이 마카롱과 잘 어울리지 않다고 느꼈다
먹을수록 별로인 ..
복숭아도 비슷할 것 같다는!

하나만 고르라면 사랑세트 추천!
다양한 맛을 도전해보고 싶다면 감동세트 추천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