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더운 여름 아이와 갈만한 곳 :: 전주근교 완주구이<전북도립미술관> 본문

일상

더운 여름 아이와 갈만한 곳 :: 전주근교 완주구이<전북도립미술관>

코알라콩콩 2023. 7. 7. 06:05


날씨가 무더운 6월
아이와 함께 갈 곳을 찾다
<전북도립미술관>을 가게 되었다


모악산 등반 시작점에 있는 미술관!

등산하러 혹은 식사하러 많이 와보았지만
미술관은 처음이었다


넓은 마당에 아이들 놀이공간도 있고


작품도 있었다


정말 더운 날이었는데
들어가자마자 시원하여 좋았다
더운 여름엔 역시 실내공간에서!!


주말에 4살 아이가 심심할까봐 온 곳인데
만족한 미술관!


다양한 그림 전시를 보고
이해하긴 어렵지만 해설가도 시간마다 있으셔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곳곳을 구경하고 마지막에 다다르니
아이들을 위한 전시도 진행중이었다


공룡으로 꾸며놓은 이 곳에
스티로품을 구멍에 끼우는 놀이!

우리 아이도 포함
어린아이들은 정말 좋아했다


다양한 천을 만져보는 전시도 있었고


마카펜으로 마음껏 낙서하고 색칠하는 공간이 있어
여기가 제일 인기가 많았다

아주 넓은 공간이었는데
자유롭게 색칠할 수 있어서
아이들에겐 스트레스 풀리는 공간!

아이와 주말에 갈만한 곳을 찾는다면
<전북도립미술관>을 추천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