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익산 공룡테마공원 :: 아이와 무료로 즐기기 좋은 나들이 장소 본문

일상

익산 공룡테마공원 :: 아이와 무료로 즐기기 좋은 나들이 장소

코알라콩콩 2023. 7. 5. 05:45


영유아 3살 가정보육 할 때
가보게 된 익산의 <공룡테마공원>


보석박물관 옆에 자리하고 있다


전에 주얼팰리스는 와본 적이 있었는데
공룡테마파크는 처음이다


공룡테마공원으로 가는 길!


하트로 되어있는 터널 같은 곳에서
아이 사진 찍기도 좋았다


저녁에는 화려한 빛이 켜질 것 같다는!


분수도 시원하게 터지고 있었다


철근과 전등으로 장식되어 있는
말 마차도 있었고


안에 들어가서 보면 이런 느낌!
불켜질 때 타면 예쁠 것 같다


보석 모형이 예쁘게 보이고
예쁜 꽃들도 있고
공룡파크까지 3살 아이와 걸어가는 길이
즐거웠다



드디어 보이는 공룡파크!
화석 모형도 있고


아이가 좋아할 공룡이 보이기 시작!


다이노 키즈월드는
유료시설인데 더 크면 오기로!


11월 가을이었는데
열매도 툭툭 떨어지고 솔방울도 굴러다니고
아이가 신기해하며 좋아했다


아무튼 더 들어가보니
티라노사우르스의 얼굴이 있었다


조금은 무서워했지만 씩씩하게 입장!


공룡의자도 있고


여러 공룡들이 있어
특히 영유아들은 재밌어할 것 같다


놀이터가 두개가 있는데
아주 잘 되어 있어
주말에는 아이들이 꽉 차서 논다
(나는 평일이었다)


모래놀이터는 우리아이가 특히 좋아했던 곳이다


공룡화석 발견하는 그런 모래놀이로 만들어졌는데
주말에 와보니
다들 모래놀이도구를 가져와서
아이들이 꽉 차게 놀더라는!

돈 안들이고 시간 때우기 좋은 곳이다


나는 걸음이 느린 3살 아이와 함께 다녀와
1시간반정도 알차게 보낸 시간이었다
아이와 나들이 장소로 좋은 곳이었고
옆에 보석박물관도 있으니 함께 둘러보길 추천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