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근교 아이와 가기 좋은 곳 <익산 보석박물관>:: 우리 아이 눈도 반짝반짝하는 보석 구경하기 본문

일상

전주근교 아이와 가기 좋은 곳 <익산 보석박물관>:: 우리 아이 눈도 반짝반짝하는 보석 구경하기

코알라콩콩 2023. 7. 9. 05:45


익산 보석박물관에 위치한
주얼팰리스와 공룡테마공원은 자주 왔지만
보석박물관 견학은 해본적이 없었다

공룡테마공원을 온 김에
보석박물관도 관람해 보기로 하였다


우리 아이는 미취학이라 무료입장!
성인은 3천원씩이었다


생각보다도 더 잘 되어 있었고
4살 된 우리 아이도 반짝한 보석에 호기심이 많았다


너무나 멋진 작품들이 많았고
남편이 특히 보석류를 좋아하다 보니 들떠있었다
남편이 구경하는 게 너무 재밌었다고 하였다


보석을 발굴해서 세공하는 과정까지
알기 쉽게 전시가 되어있었다


광물들도 설명이 잘 되어 있고
어릴적 학교에서 보석 견학을 보러 다닌 기억이 나기도 했다


무료해서 온 곳인데
생각보다 너무 잘 되어 있고
여름에는 시원해서 좋았다!


출구로 나오면
주얼팰리스와 연결되어 있는데
보석을 보고 난 뒤라
뭔가 사고 싶은 욕구나 나더라는 ㅎㅎ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보석박물관>이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