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던킨도너츠 신메뉴 켈로그/시리얼도넛 본문

일상

던킨도너츠 신메뉴 켈로그/시리얼도넛

코알라콩콩 2020. 6. 13. 08:13





던킨도너츠에 신메뉴가 나왔다!

시리얼 도너츠 컨셉이다!

왜 전에는
이런 아이디어가 없었는지 모르겠다 ㅋ





도넛에 아주 큰 첵스 시리얼이 붙어있으니
보기에도 참 먹음직스러움 ㅋㅋ

도넛에 붙이긴 큰 첵스인데
쉽게 떨어지지 않고 잘 붙어있다





먹어볼까?!!
나는 던킨을 그리 좋아하진 않는데
(던킨보다 크리xx ㅋㅋ)

첵스의 바삭바삭함이
도넛을 살려줘 맛있게 먹었다ㅋ

도넛과 과자의 조화가
이외로 잘 어울린다.

그리고 도넛은 초코가 아닌데
첵스랑 같이 먹으니
초코향도 같이 감돌아
굿👍
이었다







그리고 다른 신메뉴인
코코팝스 츄이링 !!

1개 290칼로리~~


작은 시리얼 알갱이로 알차게 채워져있다!





먹는게 급해서 그만;;
반절 먹다가 생각나 사진찍었다 ㅋㅋ


요것도 크리스피한 식감에
던킨도넛을 먹는 심심함을
없애준다!

빵이 쫄깃한 빵으로 되어있다~~





그래도 난 개인적으로
첵스가 붙어있는 게 더 맛있었다!!



과자를 좋아해서 그런지
바삭바삭
제대로 과자먹는 느낌이어서ㅎㅎ




먼치킨들이랑 같이 샀는데
혼자서 다 싹쓸이~~;;;
하... ㅠㅠ


오랜만에 던킨 먹으니
어릴때 생각나고
맛있긴 하구나ㅎㅎㅎ





던킨 홈페이지





다른 신상 메뉴들도 궁금하다ㅋㅋ



이번의 신메뉴인
시리얼 버전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