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 송천동 에코시티 :: 디저트39 본문

일상

전주 송천동 에코시티 :: 디저트39

코알라콩콩 2020. 6. 9. 10:42








디저트 전문카페


< 디저트39 >
전주에코시티점




전부터 궁금했던
에코시티점 디저트39를 방문했다.



지나가면서 보던 도쿄롤이 얼마나 맛나보이던지ㅎㅎ





가게는 작지만
인테리어가 화사하다~
조화 벚꽃나무가 여성들의 마음을 녹여주는듯!






커피와 달콤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솔직히 가격이 좀 쎄다ㅋ
도쿄롤 저 작은 한덩어리가 4,900원;;ㅋ
일본에서 먹었던 것도 저것보단 저렴했던 것 같던데..





디저트가 영롱하다~~
다 먹고싶은...ㅠㅠ


건강한 재료로 만든지는 모르겠지만
디저트의 맛은 믿고 먹을 수 있으니
선물용으로는 참 좋을 듯 하다






선물용으로 간단하게 뭘 할까 고민하다
눈에 들어온 오믈렛!!

다른 것에 비해
가격도 부담되지 않았다.


18개에 13,900원이고,
여러 맛 섞어서 포장하면 더 비싼 걸로 안다.



무슨 맛이 좋을 지 몰라서
가장 기본으로 해달라고 하니
사장님께서
커스타드 오믈렛을 추천하셔서
그걸로 하였다!





사진보다 실물 사이즈가 작다ㅋㅋ
실제로 보면 엄청 귀여운 사이즈다

한 개 먹는데
약800원 가까이하니
저렴하진 않다.


그러나 맛은 👍👍👍
먹고나니 돈이 아깝지가 않았다ㅋㅋ
커스터드맛 엄청 맛나다😁😁



근데 나만 가격이 부담스러운건지..ㅋ
먹고 싶을 때마다
편하게 먹긴 부담스럽지만

선물용으로는 맛도 좋고 디자인도 좋아 강추이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