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 에코시티 갈비 맛집 :: 수원성 왕갈비 본문

일상

전주 에코시티 갈비 맛집 :: 수원성 왕갈비

코알라콩콩 2020. 4. 11. 19:27

 

 

 

 

 

 

전북 전주시 덕진구 초포로 209
063-253-3838

 

 

 

 

 

 

전부터 에코시티에 맛있는 갈비집이 없을까 했는데
지나가면서 많이 보았던 갈비집이다.

에코시티 뒤쪽으로 초포초등학교를 지나
위치한 갈비집
“수원성”



 

 

 

지나가다 보면
다음에 와봐야지 했지만,
막상 갈비 먹고싶을 땐
에코시티 뒤쪽이라 생각이 안나서 못가봤는데

이번엔 딱!
생각이 났다~

 

 

 

 

 

들어가면 양쪽으로 이런방이 있다.
자리를 잡고~~

 

 

 

저렇게 예약되어 있는 상이 꽤 있었다.
우리는 점심 11시반에 가서 사람이 없었는데
12시가 넘어가니 테이블이 거의 다 찼다.
숨어있는 맛집이었다니!!

 

 

 

우린 수원왕갈비로 !!


 

 

맛있어보이는 반찬들이 나오고!!
김치가 특히 맛있었다~
묵은지인가?
꾸릿꾸릿한 맛이 좋았다!
가족들도 김치 다 맛있다고 ㅎㅎ

 

 

 

 

 

갈비다 >.<!

고기를 굽! 굽!

 

 

갈비 굽는 게 어려우니
중간에 사장님이 오셔서
타지 않게 해주셨다.

그런데 왜 사장님
갈비를 채 썰듯이 썰어주시는...

난 네모난 조각이 좋은데 ㅠㅠ
또르르 ㅠㅠ

 

사장님이 갈비에 대해 자신감이 있으셨다.

처음 구워진 걸 쌈 싸지말고
양파랑만 먹어보라고 하셨다!

우리 가족 7명 모두
갈비가 너무 부드럽다며
다음에 갈비 생각날 때 또 들르자고 하였다!

수원왕갈비 맛나 맛나

 

 

후식으로 냉면도 먹었는데
사진을 못찍음 ㅠㅠ
(먹느라 까먹..)

난 비빔냉면을 먹었는데
면발이 초록색이라 왠지 건강한 느낌?! ㅎ
면발 탱탱하고
참기름이 적당히 들어가서
맛있게 먹었다ㅎㅎ

냉면하고 먹으려 남겨놓은 고기를
냉면과 함께 먹으니
GOOD ~!!

 

맛난 점심 먹고 기분 좋아진 오늘이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