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 돈까스 맛집 :: 허브롤까스 본문

일상

전주 돈까스 맛집 :: 허브롤까스

코알라콩콩 2020. 4. 4. 07:46

 

 

전주대 평생교육원 쪽에 위치해있는
“허브롤까스”


063-229-7599
전북 전주시 완산구 후곡길 31

일요일 휴무
매일 11:30 - 21:30
Break time 15:00~16:30

 

꽤 오래된 가게인데

돈까스 먹고 싶을 때마다
생각나는 맛집이다.

 

 

가게의 외관부터 가게 안까지
꼭 통나무집이 생각날 듯한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에
잠깐 동심으로 돌아간 듯하다.

구조가 약간 특이한데
2층이 특히 마음에 든다.

 

메뉴가 엄청 많아서
돈까스만 해도 종류가 엄청나다.

그중 나는 늘 먹는 메뉴가 있다!
바로~~

 

 

블루베리 생돈까스 9.5

 

이것저것 먹어봤는데
나는 블루베리가 제일 맛있다!

무슨 돈까스에 블루베리야~
안 어울릴 것 같아
라고 생각했는데!

블루베리로 소스를 따로 만든 거니
블루베리향이 강하지 않다.

그리고 밑의 돈까스소스와
블루베리소스와 함께 먹으니
소스가 넉넉하여 좋다👍

 

1인분인데 2덩어리로 나눠있고
먹어보면 양이 많다;;ㅋ
개인적으로 양을 좀 줄이고
가격도 줄였으면 싶다.
늘 배불러도 꾸역꾸역 먹는다ㅜㅜ


 

 

 

친구가 고른 메뉴는
모든 여자들이 좋아하는

 

 

이탈리안 돈까스 12.5

 

치즈가 들어있는 이탈리안 돈까스는
모든 여자들이 좋아할 터! ㅋㅋ

먹어보면 치즈가 가득하여 만족스럽다가
조금 느끼해진다.

블루베리 생돈까스는 치즈가 들어있지 않다.
그래서 친구의 치즈돈까스가 탐나서
한번 먹어보면
역시 블루베리가 나아~
하게 된다ㅋ

친구도 블루베리를 먹어보더니
블루베리가 더 맛있다고 하였다
ㅋㅋ

 

 
이 집은 사실 이름이
“허브롤까스”
여서 롤까스가 궁금해서 먹어본 적이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롤까스보단 그냥
동그란 돈까스가 더 맛있다고 느껴졌다!

 

 

 

 

그리고!!

 

이 가게는 인테리어만큼
물병과 찻잔 또한 귀엽다.

또한

피클과 김치, 국물은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다.

 

 

 

 

 

< 총평 >

이 집은 고기가 참 두툼에서
먹을 때 한입 가~득
기분이 좋아진다 ㅎㅎ

고구마도 좋아해서 고구마무스도 먹어보았었는데
그것보다도 블루베리가 난 제일 입맛에 맞았다!
생각보다 블루베리향이 강하지 않고
빛깔도 좋으니 한번 드셔보세용~~

 

그리고 치즈돈까스는 치즈가 넉넉해서 좋지만
조금 질릴수도 있다는 것!
어울리는 다른 메뉴와 잘 선택해서 먹으면
좋을 듯 !


여자 둘이 먹을 땐
돈까스 양이 많다.
늘 배터지게 먹고 간다ㅜ

양이 줄어지고 가격은 낮추고
그러면 딱일 듯 하다 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