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아기간식 :: 중기이유식간식 단호박찜케이크 본문

일상

아기간식 :: 중기이유식간식 단호박찜케이크

코알라콩콩 2021. 10. 3. 06:20


튼이이유식에 나와있는데
단호박찜케이크와
바나나찜케이크!

둘다 아기가 잘 먹었는데
단호박찜케이크를 만들어보았다


단호박찜케이크
단호박 50g
달걀노른자 1개
분유 10ml(1스푼)


만드는 방법은 간단하다
저 재료를 다 섞기만 하면 되는걸!

쪄놓은 단호박에 달걀노른자를 먼저 섞어주었다


이렇게 고운 노란색 반죽!


거기에 분유 1스푼을 넣었다


다 섞고 찜기에 쪄주면 된다


이렇게!
한 15분정도 쪄준 것 같다


짠! 완성~


계란만 잘 익으면 되어
확인해보고 먹이면 된다


맨날 죽만 먹다가
이런 간식도 먹으니 눈이 휘둥그레지는 우리아가


뜨거우니
간식타임 1시간 전쯤 만들고 좀 식혀두었다
먹이면 좋다!

우리 아가는 뚝딱 헤치웠다ㅎㅎ
잘 먹으면 엄마가 뿌듯^^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