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 맛보장 레스토랑 :: 에코시티 리스토란테 콜리 송천점, 고민말고 가자 본문

일상

전주 맛보장 레스토랑 :: 에코시티 리스토란테 콜리 송천점, 고민말고 가자

코알라콩콩 2021. 10. 7. 05:15


생일을 맞이한 친구 저녁식사로
에코시티 레스토랑을 방문했다

전에부터 들어본 레스토랑인데
드디어 가게되어 설레었다


전주 에코시티 화정공원에 위치한
리스토란테 콜리

바로 옆엔 인기있는 카페
씨플랫도 자리하고 있다
(식사 후, 씨플랫 카페를 가도 좋을 것 같다는^^)


좋은 느낌의 분위기 레스토랑!

사람들이 자리해 못 찍었지만
특히 창가뷰는 더욱 좋았다!

저녁시간이었는데
에코시티의 아파트 불빛들이
멋진 도시뷰를 만들었다


한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느낌있는 물병과
피클 세팅^^


넌 무엇이냐?

티슈 위의 조약돌에
레스토랑의 콜리 이름이 새겨져 있어
깜찍하였다


항상 메뉴고르는 건 너무 어려워..
특히 그림이 없을 땐 더더욱..

고민 끝에 우린
추천이 되어있는 메뉴가 가장 안전하다고 생각하여

일단 구운치킨샐러드
추천메뉴중
⭐️알리오 올리오 &루꼴라 (파스타)
⭐️세가지 버섯 크림소스 딸리아텔레 (리조또)
+와인1잔
을 시키기로 하였다

우리의 선택의 결과는?!!
마지막 사진을 보면 알 수 있을 것이다 ㅋㅋㅋ




식전 빵
굿~~~!!!

바삭하게 구워나온 식전빵!
간도 짭짤히 되어있고
먹물빵도 맛있었지만
그 옆에 있는 일반빵 같은게
양파?향처럼 나면서 풍미가 좋았다!

식전빵으로 기분 up~~


구운치킨샐러드 16.


반숙계란과 구운치킨이 올려져 있는 샐러드!
별 기대는 안했는데
너무 맛있는데? ㅎㅎ

소스가 맛났고
느끼하지 않은 구운 치킨에 최고의 샐러드였다

다른 샐러드도 궁금해지는..ㅎㅎ


알리오 올리오&루꼴라 17.

파스타 버전으로 시켰는데
잘 선택한 메뉴!

역시 모르면 일단 추천메뉴로
고고~~

알리오올리오의 매력에
매콤한 고추가 첨가되어
느끼하지 않고 입이 즐거운 파스타였다

또 먹고 싶다...


세가지 버섯 크림소스 딸리아텔레 18.0

이거 정말 강추!!
우린 리조또 버전으로 시켰는데
(참고로 파스타 전 메뉴 리조또로 고를 수 있음)
정말 잘한 선택이었다

소스가 향긋하고 꼭 분유향같은 느낌이었다
리조또도 잘못하면 맛 없는 곳도 많은데
여긴 꾸덕하고 입에 착 감기는 느낌이었다

자꾸자꾸 손이가는 크림리조또❤️


눈으로도 맛있고
먹을 때도 기분좋아지는
즐거운 시간이었던 식사🧡

이렇게 예쁜 요리들이


하아;
너무 걸신같았나 ㅋㅋㅋ

조금 남겨둘걸..
싹싹 비운 그릇에 밀려오는 창피함 ㅋㅋ

그래도 셰프는 뿌듯하실거라 믿는다!!

정말 맛난 레스토랑 발견해서
뿌듯하다는😉

집앞의 맛집을 놔두고
괜시리 멀리 다녔다ㅠㅠ

리스토란테 콜리~~~
자주 찾을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