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애터미 <유기농 발효 노니> 먹어본 후기 본문

일상

애터미 <유기농 발효 노니> 먹어본 후기

코알라콩콩 2021. 1. 11. 06:10



신제품
애터미 오롯이 담은 유기농 발효 노니



회원가로 47,800원
(회원가 구매는 비밀댓글 남겨주세요)


노니가 염증에 좋다하여
루푸스 면역력질환으로 몸에 염증이 많은 나는
전에도 노니를 먹어본 적이 있었다
노니가 맛도 없고 먹기 힘들어 조금 먹다 말았다

이번엔 애터미에서 노니제품이 나왔다고 하여
그것도 100% 유기농 제품!
얼른 구매해서 먹어보았다

요즘 좋다는 건강식품이 많은데
홈쇼핑이나 광고에서 유명하게 선전하는 제품들도
하도 장난질을 많이해서 먹기가 불안했는데
애터미 제품은 늘 신뢰가 간다



1,440시간 발효,숙성을 하여
영양이 더 좋아졌다고 한다


그리고 노니가 향이 강하여 먹기가 힘든데
합성향료 없이
자연 원료를 첨가하여
건강하면서 먹기 편하게 만들었다는!



애터미 발효 노니!
원액같이 담겨있다


1리터로 꽤 크다


원재료에 유기농을 확인할 수 있다


1일 1-2회 먹으면 되는데
한번 먹을 때 30g정도!

칼로리도 19kcal로 부담없다


30g이면
소주잔 반잔쯤 되더라!


먹어보니
노니가 어쩔 수 없이
특유의 향이 있지만
전에 먹었던 노니보단 먹기 편했다


노니열매의 영양정보인데
노화의 주된 원인인 활성산소를 제거하는데
큰 효과를 보이는 폴리페놀이 확연하게 많다

폴리페놀은 강력한 항산화 물질이기 때문에
건강유지와 질병예방에도 좋다


몸에 좋은 노니로
하루의 건강을 챙겨보는 건 어떨까?


문의는 비밀댓글 남겨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