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예쁘고 안전한 딸랑이 추천 :: 압소바 딸랑이세트 본문

일상

예쁘고 안전한 딸랑이 추천 :: 압소바 딸랑이세트

코알라콩콩 2021. 1. 5. 06:10


우리아기 첫 딸랑이를 무엇으로 살까 하다가
압소바 딸랑이세트가 눈에 들어왔다


압소바의 딸랑이세트는 총 3가지가 있는데
인형을 기준으로

곰돌이는 티노딸랑이세트
코끼리는 엘피딸랑이세트
사자는 레코딸랑이세트

내가 구매한 제품은
곰돌이인형이 들어있는
티노딸랑이세트이다


색감이 참 예쁘고 다정하다

총 6가지로 구성되어있는데
그 중 치발기도 같이 들어있어
따로 사지 않아도 되어 좋다



안전확인신고 확인마크도 쓰여있다

안전한 재질로 만들어져 있고
안전하게 갖고 놀 수 있어 안심이다
(간혹 어떤 딸랑이는 마감처리가 잘 안되어
플라스틱이 거친 곳이 있다고 함)


첫 번째 딸랑이는
단순한 디자인으로 흔들면 소리가 난다
단순한 디자인이지만
아기가 손에 쥐기 좋은 모양이다


두 번째 딸랑이는
사랑스러운 딸랑이

동그란 테두리 안에 구슬이 있어 소리가 나며
가운데에 하트가 돌아가
아기들의 호기심을 자극해 발달에 도움을 줄 것 같다


세 번째는 불면 소리가 나는
나팔 모양


네 번째도 나팔모양처럼 불면 소리가 나고
기둥 부분에 링이 들어있어
움직일 때마다 소리가 난다


다섯 번째는 치아 발육기인 치발기이다

전에 하나 사려고 했는데
안 사두길 잘 했다는ㅎㅎ

모양과 색깔도 예쁘고
꺼끌거린 곳이 없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 듯 하다


마지막으로 가장 맘에 든
곰돌이 딸랑이

인형이지만 흔들면 소리가 나는
인형 딸랑이

2개월 된 아기라
아직 손에 쥐진 못하지만
아기에게 인형을 흔들어 주면
눈이 따라다닌다ㅎㅎ

아가가 봐도 예쁜 인형이구나~~
볼에도 수줍어하는 그림이 그려져 있어
더 귀여운 티노

예쁘고 안전해서
아주 만족한 육아템
압소바 딸랑이세트

내 아기에게
혹은 아기선물용으로
아주 좋은 딸랑이이다


*계속 사용하였는데 9개월이 된 지금은
나팔이나 장구모양을 좋아한다
엄마가 불면 뿌~소리나는 두 장난감이 신기한지
자기도 해보겠다고 입에 넣는데 안불어지니
엄마한테 불아달라고 장난감으로 엄마 입에 갖다대는
귀여운 우리아가!!
여전히 사랑받는 압소바 딸랑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