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 저렴하고 맛보장 백일떡 :: 서부시장 앞 <시루이야기> 본문

일상

전주 저렴하고 맛보장 백일떡 :: 서부시장 앞 <시루이야기>

코알라콩콩 2021. 1. 3. 05:25


요즘 인스타에서 홍보하며 파는
백일떡은 정말 예쁘다

하지만 문의해보면
가격이 후덜덜..

예쁘긴하지만 비싼값에
여기저기 알아보다
서부시장 앞에 위치해 있는
<시루이야기>
에서 많이들 떡을 맞춘다 하여
나도 주문을 해놓았다


이렇게 서부시장 맞은편에


자리잡은
<시루이야기>


주문한 떡은
백설기 25개
수수팥떡 1키로
오색송편 1키로
총 42,000원 이다!

거기에 나는
3000원을 추가하여
백설기를 꿀설기로 바꾸었다!
그래서
총 45,000원이 들었다


깔끔하게 百자가 새겨져있고
남은 떡들도 잘 담겨있었다


백일상에 잘 올려주기!


예쁜 떡이 있으니
백일상이 더 빛이난다


그리고 중요한 건!
떡이 맛있어야 하는데

세상에~~
수수팥떡은 내가 먹어본 떡 중에 제일 맛있는 듯
촉촉하고 부드럽고
겉에는 살짝 계피향도 돈다
내가 오죽했으면 한 입씩 다 먹어보라고 했다는..!!

송편은 보통이고,

그리고 백설기가 정말 맛있는데
그냥 백설기는 심심할까봐
추가해서 꿀설기로 바꾸길 정말 잘했다는!!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었다


꿀설기라 이렇게 가운데에 꿀이 추가되어있음


백일상 차린다고 맞춘 떡이지만
앞으로 떡 살 일이 있을 땐
시루이야기만 갈 것 같다!
다 먹음 계속 생각날 것 같은 떡이다~~

백일 떡, 돌 떡 고민이시라면
가성비도 좋은
시루이야기로 방문하시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