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 송천동 숨은 파스타맛집 :: <부부파스타> 본문

일상

전주 송천동 숨은 파스타맛집 :: <부부파스타>

코알라콩콩 2020. 8. 20. 06:15


 


<부부파스타>
BUBU Pasta

전북 전주시 덕진구 오송1길 31
063-278-9003



전주 송천동
KCC스위첸과 진흥더블파크 사이에 위치한
부부파스타


외진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
이런 곳에 파스타집이 있구나 놀랄 것이다.

위치도 위치고,
가게도 아주 작아서
손님이 없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들었다.


(영업시간)
11:30 - 9:00

(브레이크타임)
3:00 - 4:30
주말 제외

(휴무)
첫째,셋째,다섯째 주 월요일


부부파스타는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메뉴와 소스를 직접 만든다고 한다

**포장도 가능**




이번주 평일에 2번을 갔다.
놀랐던 게..


한번은,
늦은점심 2시에 갔는데
두 테이블이 남아있었다.
3시부터 브레이크타임이니
우리가 마지막이겠구나 싶었는데
그 후로도 3팀이 더 들어왔다;;ㅋㅋ


그 다음은,
12시반에 갔더니
이미 만석이었다!
앞에 두 팀이 대기하고 있다고
전화번호를 남기고 차에서 대기했다.


와..

외진 곳에 있어서
장사는 잘 되는 곳일까 걱정했는데
너무나 잘되는 곳이었다!!


사진은 브레이크타임 전에
손님들이 나가고 찍은 것이다




부부파스타의 메뉴이다!


내가 먹어본 메뉴
네 가지를 소개하겠다




먼저 식전 빵이 나온다!

빵이 따뜻하게 데워져나와
기분이 좋은 에피타이저다.




신랑은 맥주하나도 시키고~
특히 병뚜껑이 너무 귀엽다ㅋㅋ




1. 뽈로 리조또 ··· 11,000

버섯을 넣어 만든 리조또 위에
구운 닭다리살을 올린 매콤한 크림 리조또


대부분의 손님들이
뽈로 리조또를 먹고 간 후기를 봤어서
나도 어김없이 뽈로 리조또를 시켰다

결과는?!!!
완전 만족 ㅠㅠㅠ!!

두 번 갔을 때
유일하게 두 번 다 주문했던 메뉴이다


후회없는 선택일 듯!

네 사람이 먹었는데
네 사람 모두 이게 제일 맛있다고 했다!


리조또는
우리가 아는 크림소스!

크림에 조리된 쌀이
입안에서 착착 감긴다~

거기에 버섯만 들어갔는데
버섯이 왜 이렇게 맛있는지~~ㅎ

그리고 중요한 건!
저 위의 닭고기가
아주 매콤하다
라는 것이다!!

그래서
리조또가 전~혀
느끼하다고 생각이 들지가 않는다

중독성 있는 맛이다

크림소스와 매콤한 맛이
아주 조화로웠다!

후회하지 않을 메뉴로 추천합니다!!





2. 부부파스타(토마토) ··· 13,000

해산물을 넣어 만든 토마토 파스타 위에
피자도우를 덮어 구워낸 파스타


이 집의 이름과 같은
부부파스타!

시그니처 메뉴인 듯 하다~

비주얼이 호기심을 자극해서
주문을 했다!


위에 또띠아가 덮여있고
직원이 가져옴과 동시에
커팅을 해준다!




대단한 건 아니지만
눈 앞에서 직접
퍼포먼스를 보는 것 같아서
식사가 더 즐겁게 느껴진다!




해산물이 가득 들어간
토마토파스타였다

꽃게, 홍합, 바지락 등이 들어있고
게다가 치즈까지 가득있었다.

피자도우도
소스에 찍어먹는 재미가 있었고

특히,
오븐에 구워나온거라
접시의 온기가 남아있어
다 먹을 때까지
치즈가 굳지 않더라!!




3. 부부파스타(크림) ··· 13,000

해산물을 넣어 만든 크림 파스타 위에
피자도우를 덮어 구워낸 파스타


앞에 소개한
부부파스타(토마토)의
크림버전이다!


해산물의 내용물은 같고
소스만 크림소스로 바뀌었다!

뽈로 리조또의 크림 맛과 겹칠까 싶었는데
리조또는 버섯으로만 요리했고,
닭고기가 워낙 매콤하여
이 크림파스타와 겹치는 맛이 아니었다!

크림파스타지만,
토마토버전과 마찬가지로
치즈가 같이 들어있어
소스를 떠먹는데 치즈가 길쭉하게 늘어난다!

토마토소스보다는
크림+치즈의 조화로
더 꾸덕한 느낌이 드는 파스타였다!





4. 감베로니 피자 ··· 12,000

모짜렐라 치즈를 곁들인 매콤한 새우 피자


피자는 사실 기대하진 않았는데
먹어보고 놀랐던 맛이었다!

크림 종류를 많이 시켜
고르곤졸라 대신 감베로니를 시켰는데

생각보다 매콤한 피자였다!

토마토소스정도로 생각하면 안되고
더 더 매콤한 피자다!!


신선한 재료로 써서 그런지
부부파스타의 새우는 참 맛있다

새우가 간도 잘 되어있고
씹으면 튼실한 새우살이
입 안에 한가득 들어온다

또,
부부파스타의 치즈는
좋은 치즈를 쓰는지
어쩜 쭉쭉 늘어나는지~
제대로 된 치즈 먹는 맛이 난다ㅎ


뭐가 제일 맛있냐고 물어봤을 때
네 사람 모두
뽈로 리조또가 제일 맛있다고 했지만

다들,
감베로니 피자뽈로 리조또 중에서
고민하였다!

한 사람은 소수점차이로
뽈로 리조또가 맛있다고 했으니
피자도 강추한다!!



식사 후에는 커피나 주스, 녹차
후식도 있다!


외진 골목에 위치하여
다들 기대하지 않았지만
식사를 하고 난 후,
다들 반해버렸던 아담한 레스토랑💛

작지만 들어가면 조명도 너무 아늑하다!
마치 외국에 놀러온 듯한 느낌이었다.

나만 알고 싶은 레스토랑이지만
이미 동네에선 소문난 맛집ㅋㅋ

맛이 얼마나 좋은지
같이 간 사람들이
또 다른 사람들 대접해야겠다고
난리들이다ㅋㅋ

먹고나면 절로
너무 맛있게 먹었다는 말이 나올 것이다!

부디 이 맛이 잘 지켜졌으면 좋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