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근교 카페 <대율담> :: 김제금구 대율저수지뷰로 뜨는 핫플레이스 포토존 본문

일상

전주근교 카페 <대율담> :: 김제금구 대율저수지뷰로 뜨는 핫플레이스 포토존

코알라콩콩 2024. 3. 31. 15:42


김제 금구면의
대율저수지 앞에 대형카페<대율담>이 생겼다

핫플레이스인지 많은사람들이 사진찍으러 방문하였다


카페 건물 앞에
머리 위로 예쁜 꽃으로 꾸며두어
7개월 밖에 안된 우리아기의 마음도 홀렸다
아기가 모빌같았는지 보고 방긋방긋 웃었다는ㅎㅎ


앞에서도 아이들 사진찍어주고


들어가니 맛있는 디저트 빵 천국이었다
다 먹어보고 싶음😂


햄버거 머랭쿠키도 맛있어 보였다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쇼파에 자리잡았는데
쇼파도 편하고
눈앞에 보이는 저수지뷰가 좋았다

건물 다른쪽으로 가면 뷰 좋은곳이 있고
야외 테라스석도 있어 날이 좋아 자리잡고
사진도 많이 찍으며 사람들이 시간을 보냈다

전주 근교 대형카페 <대율담> 이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