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 근교 아이와 실내 즐길거리 :: 완주 이서면 <모넬로>키즈카페 본문

일상

전주 근교 아이와 실내 즐길거리 :: 완주 이서면 <모넬로>키즈카페

코알라콩콩 2024. 2. 12. 12:16


늘 키즈카페는 전주 시내에서 다녔는데
전주 인근 이서면에 프리미엄 체인점 키즈카페가 있다하여
다녀왔다

근처에 다왔는데
Monello 영어로 써있고 건물이 창고 같아서
키즈카페라 생각을 못해 한참을 돌았다는 ㅋ


키즈다쿵 정도의 크기로
비슷하게 꾸며져 있었다


공주옷을 좋아하는 울 딸
변신!


자유롭게 뛰놀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좋았다


그새 드레스를 또 갈아입고 ㅎㅎ


올라가면 소리나는 피아노도 있고


맨날 가던 키즈카페가 지겨워 가본 곳인데
이런 외진 곳도 사람들이 다 찾아오더라는 ㅎㅎ
손님이 꽤 많았고
노랑노랑 꾸며져있어 싱그러운 키즈카페였다

새로운 키즈카페를 찾는다면
혁신도시에서 멀지 않은 모넬로 키즈카페로 가보시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