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 호성동 키즈카페<키즈고고> 가격부담없이 즐겁게 놀 수 있는 키카 본문

일상

전주 호성동 키즈카페<키즈고고> 가격부담없이 즐겁게 놀 수 있는 키카

코알라콩콩 2024. 1. 8. 21:52

늘상 다니던 키카들은
혁신도시나 에코시티에서 다녔는데
새로 만든 키카에 스케일이 커서 그런지
가격이 비쌌다

전에는 1시간권도 있었는데
이제는 그런 것도 없어지는 추세..
2시간권도 이제 3시간권으로 바뀌는 추세인데

이날 딱 한시간만 놀 키카를 찾아보다
호성동에 가격착한 키카를 알게 되었다!!

1시간에 아이4천원 + 어른2천원
총 6천원밖에 들지 않았다는!!


평일은 13:00-20:00
주말/방학 10:00-20:00
일요일은 13:30 오픈이라고 한다


작지만 있을 건 알차게 있었다!

평일저녁타임이라 사람이 없어서 좋았다
유명하고 큰 키카는 사람이 바글바글해서 놀기도 힘든데
널널하게 놀 수 있어서 좋았다


2층으로 올라가니
블럭놀이가 있었고


한켠에 낚시놀이!

이건 유아부터 초등생까지 좋아하는 놀이일 듯하다!
우리아이도 열심히 낚시잡기 하였는데
초등오빠들이 갑자기 옆에와 함께 낚시 하였다는!
초등생 남자아이들인데도 낚시놀이에 진심이었다! ㅋ


반대편엔 자동차 장난감들이 있었고


가운데길로 유리길이 있었다
우리아이는 조금 무서워하더니 용기내 한걸음 한걸음!


유리길을 다 오면 이렇게 방방 미끄럼틀이!
사진은 평평해보이는데 경사가 심하지도 않고 적당하여
안전하면서 재밌다!


여기서 방방 점프놀이하고


요즘 좋아하는 암벽타기도 있어 조금 해보았다


편백나무방도 있었고


이런 배가 있어서 재미있었다


여자아이라 주방놀이를 좋아하는데


마트놀이로 계산하며 시간을 보내고


장본 음식으로 상차리기 놀이까지!
딸램 신남 ㅎㅎ


맞은편엔 게임기도 있었다

스낵코너도 있고
작지만 큰 키카처럼 있을 테마는 거의 다 있어
적은 돈으로 부담없이 알차게 놀 수 있었다

보통 키카가면 2시간을 즐겨야는데
한시간도 왜 이렇게 안갈까 싶었는데

이 키카는 이상하게 한시간이 금방 되어버렸다

아쉽지만 저녁밥 먹으러 가야해서 딱 한시간만!
다음엔 더 오래 놀다와야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