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근교 김제금구면 :: 탕수육 꼭 시키세요!! <왕중왕 손짜장> 본문

일상

전주근교 김제금구면 :: 탕수육 꼭 시키세요!! <왕중왕 손짜장>

코알라콩콩 2024. 4. 13. 11:39


전주 이서쪽 대율저수지 근처의
왕중왕 손짜장을  소개한다!

남편이 더나인 골프클럽 갈때마다 식사한다는
중국집인데 음식을 잘한다고 하여
주말에 가족식사를 하였다


넓고 넓은 홀!
중국집인데 깔끔한 홀이라 좋았다!


메인은 바로 탕수육!!!
(20,000)

난 튀긴음식을 좋아해서
항상 탕수육을 같이 먹는데
또 예민하여 왠만한 중국집의 탕수육은
바삭하고 맛있지만
미묘하게 돼지냄새를 맡는다 ㅜㅜ

하지만 왕중왕손짜장의 탕수육은
전혀! 돼지냄새가 안났고
튀김옷도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약간 찹쌀탕수육처럼 맛있어서
탕수육만 먹으러 다시 오고 싶다!!


그냥 짜장면도 7,000원으로 비싼편인데
우리는 쟁반짜장 3인을 시켰다 (30,000)

한번에 많은 양을 요리해서 그런지
금방 불고 소스도 넉넉치 않아
맛은 좋았지만
아쉬운 식감이었다

그냥 짜장을 키면 훨씬 나을 것 같기도 하다


짬뽕은 워낙 맛있는 집이 많아
딱히 맛있네 하는 맛은 아니었다는 ㅜㅜ

탕수육은 정말 최고!!

튀김류 탕수육을 좋아하는 분들은
이 곳을 한번 들려보길 바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