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 혁신도시 물고기카페 <VIP 아쿠아카페>본점 :: 아이와 함께가기 좋은 실내 놀이 본문

일상

전주 혁신도시 물고기카페 <VIP 아쿠아카페>본점 :: 아이와 함께가기 좋은 실내 놀이

코알라콩콩 2023. 7. 27. 05:55


전에 효자동에서 VIP아쿠아카페를 갔는데
혁신도시 근처 장동에도 있다고 하여 방문하였다

이름이 같은데
검색에는 여기가 본점이라고 나온다

혁신도시 부근 한적한 곳에 위치한 물고기카페!


더운여름, 아이와 갈 곳은 실내가 최고!
추운날에, 비 오는 날에 놀기 좋은 물고기 카페!

주차를 하면 멍멍이들이 반겨준다!
귀여운 멍멍이들🐶


음료와 간식을 시키고
벽면에 가득한 물고기를 구경하였다


수조를 바라보는 고양이장식이 너무 깜찍해ㅎㅎ


큰 물고기가 사는 수조도 있었다


물고기 판매도 하는 곳이라
물고기 가격도 수조마다 적혀있다

아이를 생각해 한 번 키우고 싶지만

어릴 때 나는
물고기, 새, 거북이, 병아리, 토끼, 햄스터, 고양이, 강아지
웬만한 애완동물은 다 키웠는데
오래 키우기가 어려웠다 ㅠ
특히 물고기는 쉽게 죽어서 자신이 없고

올해는 17년 키운 강아지가 무지개다리를 건너
충격에 내 평생 애완동물은 없을거라 생각하고 있다 ㅠ

마음이 약해서 애완동물이 아파하면
함께 너무 힘들었고
이 나이가 되니 생명체를 키운다는 건
대단한 책임이 있어야 한다는 걸 깨닫는다


내가 어릴 때와는 달리
요즘은 동물카페와 먹이체험하는 곳이 아주 많기 때문에
굳이 집에서 키우지 않아도
이렇게 아이와 들러 놀다가는 것이 맘 편하다


파충류는 잘 모르는 터에
이구아나인지 도마뱀인지, 엄청 많이 있었는데
가격이 상당하였다
10만원대가 많이 보였고
60만원 하는 것들도 있었다


여기는 먹이체험 3,000원에 하는 곳이다


와서 안하면 섭섭하니
먹이도 주었고!

카페 뒤쪽으로 별관같은 곳이 하나 더 있는데
거기 사는 물고기에게도 이 먹이를 주어도 된다


물 안에서 사는 수초?
물속에 화분까지 넣어 있으니 신기하였다
작은 물고기들이 요리조리~


시킨 음료도 먹으며 조금 쉬었다
뒷쪽 별관카페로 갔다


별관은 나무 느낌에 동남아 여행온 듯
느낌 좋았다


여기도 물고기가 가득하다

남은 물고기밥을 주고,
뒷쪽이 자연이 많아서 그런지
안에 모기가 있어서
우리 아이 여기서 모기 두방 물렸다 ㅜㅜ

일주일간 고생 ㅜㅜㅎ



앵무새도 있고!


햄스터도 있었고
다른 종류의 물고기도 있었다


밖으로 나오면 큰 풀에 물고기를 키우시고
너무 더운 날이라 구경은 못했지만
닭 같은 것도 있었다

아이와 방학에 함께 즐길 실내장소를 찾는다면
<VIP 아쿠아카페> 어떨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