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익산 <전주소바> :: 유명한 맛집이라는데 내 입맛엔 아쉬웠던 맛 본문

일상

익산 <전주소바> :: 유명한 맛집이라는데 내 입맛엔 아쉬웠던 맛

코알라콩콩 2023. 7. 25. 05:35


언제나 사람이 많고
늘 인기가 많다는 <전주소바>

신랑이 추천하여 함께 익산까지 가서 먹었는데
신랑도 한 2년만에 간 곳이었다

여름날 추적추적 비도오고
2시가 다 되가는데도 손님이
많은 곳이었다


돈까스와 우동을 시켰고
돈까스와 함께 나오는 계란밥!


수제간장과 함께 섞어먹는 계란밥인데
향이 좀 쎄서 내 입맛엔 맛지 않았다 ㅜ

돈까스도 소스가 잔뜩 뿌려있는데
좀 짠 편이었고 드라마틱하게 맛있진 않았다

다행히 가격이 비싸진 않으니 ..


우동은 국물은 맛이 있었는데
면이 좀;
각이 져서 부드럽게 후루룩 들어가는 맛이 없었다 ㅠ
튀김이 있길래 무언가 했더니
어묵튀김!

튀김옷이 느글했다는!

신랑도 오랜만에 간 맛집이었는데
너무 기대했나 별 감흥없이 먹고
다시 보게 된 맛집이었다 ㅜㅜ

맛난 거 먹고 싶다 ㅠ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