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자연드림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 좋은재료와 고급진 맛의 케이크 본문

일상

자연드림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 좋은재료와 고급진 맛의 케이크

코알라콩콩 2023. 9. 5. 05:50


우리 아이의 1000일 기념일을 맞아 케익을 준비했다

사실 파티를 빌미로
엄마가 먹고 싶은 케익을 준비했다는 ㅋㅋ


자연드림을 이용하는데
자연드림의 케익은 안심되는 재료로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 늘 사랑한다

티라미수는 커피도 들어있어
사실 아이가 먹기엔 맞지 않지만
내가 디저트로 즐기려고 주문하였다



2호 케익으로
기본 사이즈 크기이다

자연드림 후기에서도 평이 좋은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익이라 기대가 되었다

초도 넉넉히 들어있다는!


모양도 어쩜 깔끔하게 이쁜지!


따로 준비해둔 초로 파티를 하고~


등분을 하여 한 조각만 먹고
나머지는 냉동실로!

(원래가 냉동케익이라 냉동상태로 배달옴)


그 후로 한 조각씩 냉동실에서 꺼내어
디저트 타임을 즐기고 있다!

원래는 냉장해동으로 해서 먹는 걸 추천하는데
나는 실온에 40분 정도 두고 먹었다

크림부분이 너무 부드럽고
케익 자체가 고급진 맛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익은 자연드림이 최고인듯😍

입에서 녹는
좋은 재료로 만들어서 고급지고
과하지도 않는 정도의 케익!

좀 시원하게 먹으려면
냉장실에서 유지하고 먹는게 좋을 것 같다
난 실온해동도 굉장히 부드러웠고
빵에 적셔진 커피향이 좋았다

그 후론
실온해동도 아니고
냉동실에서 꺼내자마자
전자렌지 해동모드로 20-30초 정도 돌려주고
편하게 먹는데 (잘 지켜줘야함! 금방 녹음)
너무 만족스러운 케이크다!

티라미수 케익으로
자연드림 마스카포네 티라미수를 추천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