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 송천동 맛집<다온정> :: 자작한 빨간 갈치조림이 맛있는 집 본문

일상

전주 송천동 맛집<다온정> :: 자작한 빨간 갈치조림이 맛있는 집

코알라콩콩 2023. 9. 7. 06:05


전주 송천동의 <다온정>

꽤 오래 자리한 집이다
전에는 짜글이와 제육볶음만 먹으러 갔는데
갈치조림이 먹고 싶은날이었는데
생선조림도 맛있게 한다하여 이 곳으로 먹으러 갔다


가게는 크진 않지만
적당한 테이블이 있고
저녁시간에 술과 함께 손님들이 찾는 것 같다


식사는 2인이상 주문 가능하다

갈치조림
고등어조림
돼지고기김치찜
짜글이
제육볶음
동태탕

여러메뉴가 함께 있다는!
이모가 요리를 잘 하셔서 어느 것이나 믿고 먹을 수 있다


반찬이 다 맛있었다!
어묵조림도 맛깔났고
도라지무침 같은 건 짜지도 않고 아삭하게!
꽈리고추멸치조림도 밥을 부르는 반찬이었다

고등어조림 나오기 전에 계속 먹게 되는 반찬 ㅎㅎ


계란탕과 된장찌개도 나오고
주문한 갈치조림 3인분이 나왔다


색감부터 자작한 갈치조림!
시원한 무가 들어있어 좋았고
소스는 밥 비벼먹으면 밥 한공기 더 부르는 맛이었음 ㅠ

같이 드신 아빠는 너무 맛있어서
내일 아침 먹으려 고등어조림 포장해감!
(엄마가 아침에 고등어조림 하셨다는데…
엄마껀 별로라시며…. 엄마 삐지심 ㅋㅋ)

어른들 입맛에 특히 좋을 메뉴가 많은
<다온정>이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