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 혁신도시 <인생쪽갈비> :: 나의 맛집 TOP3 중의 맛집 본문

일상

전주 혁신도시 <인생쪽갈비> :: 나의 맛집 TOP3 중의 맛집

코알라콩콩 2023. 8. 30. 06:05


전주 혁신도시 <인생쪽갈비>
몇 년째 나의 최애 맛집 중의 하나인 이 곳!


가격이 있는 편이라
젊은 사람들에겐 좀 부담이 될 수 있어
손님들이 나이 있는 분들이다


쪽갈비는 누구나 빠질 맛이다!


작년보다는 가격이 천원씩 올랐다
치솟는 물가 ㅠㅠ

인생쪽갈비는 기본 소금구이이고
양념은 달달한 데리야끼 간장? 같은 양념,
매운양념은 그야말로 맵다!

우린 셋이서
기본,양념,매운 쪽갈비를 하나씩 시켰다가
매운맛이 땡기는 맛이라 추가해
총 4인분을 시켰다


늘 나오는 고동!
쪽쪽 빨아먹기 좋은 반찬!


숯불에 다 구워서 나오기 때문에
익을때까지 기다릴 필요없이
바로 먹을 수 있다


이 판에는 계속해서 따뜻하기 먹을 수 있게 해주는데
탈 수 있으니 종종 뒤집어 줄 것 !


매운맛은 맵긴한데
우리모두 이상하게 너무 땡긴다ㅎㅎ


날치알 주먹밥도 하나 시켜
매운 맛을 중화시켜 먹고ㅎㅎ


치즈퐁듀는 매운 맛 먹을 때 안 먹으면 섭섭!
99% 서울우유이니
6천원이어도 용서가 돼 ㅎㅎ


이렇게 먹어야 제 맛!

치즈도 불판에 올려 놓으니
굳지 않고 녹아서 좋다!

용궁라면도 하나 시켜먹었는데
라면 2개정도 되는 양에
꽃게도 들어있어서 얼큰하게 좋다!

늘 맛있게 먹는
나의 맛집 <인생쪽갈비>소개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