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역전우동0410 전북대점> 백종원의 우동 프랜차이즈, 분식집 같은 간편함 본문

일상

<역전우동0410 전북대점> 백종원의 우동 프랜차이즈, 분식집 같은 간편함

코알라콩콩 2023. 8. 28. 05:25


처음 맛보는 <역전우동>
전주에 체인점이 6개나 있었다

전북대점을 들렀는데
학생들이 쉬는 일요일에도
배달 주문이 계속 들어오는 소리가 들렸다
학생들에게도 인기 있는 <역전우동>


백종원의 우동과 덮밥이 시그니처인 식당이다


단무지가 무채처럼 엄청 얇아서 식감이 좋았다


제육덮밥세트와
돈까스세트를 시켰다


돈까스가 신메뉴라는데
기본은 하는 맛이었다

신기하게 돈까스가 겉은 바삭하고 안은 부드러워서
느낌이 고기보단 반죽옷이 많은 느낌이었다
그래도 맛있는 돈까스였다는!


세트로 나온 소바와 우동!
엄청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맛들!


제육덮밥이 생각지 않게 꽤 맛있었는데
역전우동은 메뉴가 무척 다양해서 주문할 때 고민이 된다
제육덮밥을 딱히 먹고 싶은 것은 아니었는데
맛있게 먹었다는!

고급지거나 맛이 아주 맛있진 않고
분식점 정도의 맛이지만
가성비도 좋고 기본은 하는,
다른 메뉴도 궁금한 <역전우동>이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