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자연드림 밀키트<감바스>:: 감바스,오일파스타 킬러라면 집에서 즐기자! 본문

일상

자연드림 밀키트<감바스>:: 감바스,오일파스타 킬러라면 집에서 즐기자!

코알라콩콩 2023. 5. 22. 05:45


자연드림에서 주문한 <감바스>
평소 오일파스타를 좋아해서
감바스 먹고 나서 파스타 해먹을 생각으로
밀키트를 주문하였다

밀키트라고 다 맛있는 것이 아니라서
반신반의하며 주문!

조합원가 14,100원의 가격이라
레스토랑에서 먹는 가격과 같은데
남겨서 두번에 먹는다면 괜찮을 듯 하여
주문해보았다

미리 말하자면 재구매의사 100%인 감바스였다는!


얼마 전,
직접 오일파스타를 만들어보긴 하였는데
내가 원하는 맛이 아니었다 ㅠ

나와있는 재료는 내가 만들었던것과 동일한 재료들이다

새우, 마늘, 페페론치노, 오일, 야채, 빵
기본적인 감바스 소스이다


자연드림은 건강한 재료라서 믿을 수 있는 점이 좋다
원재료를 보면 대부분 국산을 사용하여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한다


재료는 소박하게 조금씩 들어있다는!

해먹는 것이 저렴하지만
맛보장은 안되기에 자연드림 밀키트를 추천!


먼저 기름없이 바게트를 구워놓는다
귀여운 바게트가 6개 들어있었다


통통한 새우살은 물에 한 번 헹구어주고


감바스오일과
마늘,페페론치노를 넣고
1분을 끓여준다


마늘이 노릇하게 익으면


야채(브로콜리,새송이버섯)을 넣어
30초가량 볶아준다


그리고 새우와 소스를 넣고
새우살이 익을 때까지 익혀주면 끝!

15분 이내에 준비할 수 있는
감바스😉


진짜 맛있게 보였다


내일도 먹을거라 생각하고
반절만 담아주었다


바게트는 엄청 바삭하고
강렬한 매콤함이 너무좋다

채소와 새우도 싱싱하고
혼자 먹으려 주문한건데 가격은 있지만
두번 먹을수 있는 양이니!
키핑해두고 내일은 오일파스타를 하기로😄

원래 밀키트 시키기 무서운데
이건 시키기 잘했다 스스로 칭찬할 맛이었다

전혀 가공식품의 맛이 안나는 자연드림 밀키트 칭찬한다


말은 내일 먹으려고 반절만 떴다 했지만
먹다보니 바게트도 다 먹고
새우는 싹쓰리 ㅋㅋ

내일은 조금 남은 오일 + 집에 있는 올리브오일로
오일파스타를 해 먹어야지!
냉동칵테일 새우도 구비되어있어
많이 넣어 오일파스타 할 생각하니
벌써 입이 맛있다ㅎㅎ


다음날 이렇게 오일파스타해먹었다는!!
생각보다 오일이 넉넉해서 오일 추가하지 않아도 되었고
있는 야채가 없어서 새우만 추가했다!
간이 짭짤하여 맛있게 먹었다는😄

감바스, 오일파스타 킬러다면
가공식품맛 하나도 안나는
건강 자연드림<감바스>로 즐기시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