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 브런치카페 <투리스타 삼천점> 맛있는 브런치를 찾는다면 투리스타로! 본문

일상

전주 브런치카페 <투리스타 삼천점> 맛있는 브런치를 찾는다면 투리스타로!

코알라콩콩 2023. 2. 27. 06:10


투리스타는
신시가지점, 삼천점, 만성점이 있는데
오늘은 삼천점을 방문하였다

(만성점은 너무 좁고 사람이 많아서 시끄러움 ㅠㅠ)


뷰는 좋진 않지만
안에 들어가면 브런치카페의 느낌이 가득하여
딱히 신경쓰이지 않는다


샌드위치와 샐러드 메뉴가 가득한데
처음 방문한 사람에겐
사진이 있으면 좋겠는데 아쉬웠다


마실거를 시키고


에그인헬 플래터와
아보카도, 계란, 루꼴러 오픈샌드위치를 시켰다

에그인헬은
토마토소스 같았는데
안에 정말 달걀이 흰자도 반숙처럼 들어있어서
부드럽게 먹는 음식이라 신선했다

나는 가공식품을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해쉬브라운과 소시지 같은)

아보카도 샌드위치를 맛있게 먹었다
잔잔하게 뿌려져 있는 가루들 중에
약간 매콤하게 나는 맛이 있어서
입맛을 자극하고 맛있게 먹었다는😆



후에 에그그릴샌드위치를 시켰는데
👍👍👍
난 앞으로 그릴샌드위치만 먹을거라는 ㅋ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맛있어서
다음주에 친구와 약속을 또 잡았다
다음엔 어떤 샌드위치를 먹을까 행복한 고민이 되는
<투리스타 삼천점>이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