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 송천동 대패삼겹살<봉돼지>:: 가격과 맛에 만족하는 돼지집 본문

일상

전주 송천동 대패삼겹살<봉돼지>:: 가격과 맛에 만족하는 돼지집

코알라콩콩 2023. 2. 21. 06:05


두꺼운 삼겹살은 좋아하지 않고
대패삼겹을 좋아하는 신랑 덕에
새로운 맛집 <봉돼지>를 찾았다

돼지고기의 최고봉이라고해서
봉돼지 라는 가게이름!

송천동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따로 주차장이 없어 주차하기는 힘들지만
삼겹이 먹고 싶을 때면 또 찾고 싶은 고깃집이었다


대패삼겹살이 1인분에 7,900원!

품질도 좋았고 냄새도 안나고 맛있었던 대패!

철판에 뚝배기 자리가 있어
찌개가 따뜻하게 유지될 수 있어 좋지만
고기굽는 자리는 좁긴 하였다!

둘이 먹을 땐 괜찮았지만
4명이서 먹으려니 좁아서
옆에 불판에 같이 구우면 될 것 같다


금방 구워지고 바삭해서 고소함이 좋은
대패삼겹살!


같이 나온 콩나물무침, 고사리무침, 볶은김치도
함께 구워서 싸먹으면 맛있는 쌈


파채도 함께!

여기 주는 버섯겨자피클 같은 게
매콤해서 쌈장대신 넣어먹으면 풍미도 좋았다

입맛에 따라 먹음 될 거 같다 ㅎㅎ


배에 쏙쏙 들어가는!
추가로 더 시켜서 굽굽


계란찜도 기본으로 하나 나오고
비빔국수도 맛보기로 조금 나오는데
특별히 들어간 게 없는데도 소스가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는 국수였다


아쉬운건
옛날도시락이었는데

우리 네사람 모두
맛이 아쉬웠다는 ㅠㅠ

옛날도시락 빼고 누룽지메뉴가 있음 좋을 것 같다 추가로 우렁된장찌개를 시켰는데
찌개류는 다 맛이 좋았다!!

여긴 김치찜 메뉴도 있어서
옆 테이블 아저씨들도 김치찜을 먹고 있는데
그것도 맛있을 것 같다

조만간 다시 찾을
대패삼겹 맛있는 <봉돼지>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