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 인후동<고군산밥집> :: 12가족이 만족한 간장게장, 생선구이가 맛있는 집 본문

일상

전주 인후동<고군산밥집> :: 12가족이 만족한 간장게장, 생선구이가 맛있는 집

코알라콩콩 2023. 2. 17. 06:00


전주 인후동 <고군산밥집>

이것저것 많은 메뉴들이 있는데
간장게장을 먹으러 갔다


우리는 12식구였는데
자리가 충분하여 100여명까지도 수용가능한 집


백반부터
생선구이, 간장게장
떡갈비
삼계탕
갈비탕
우럭탕
아구탕
갈치조림

많은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다


반찬이 모두 먹음직스럽고
보기처럼 정말 맛있었다


반찬부터 맛있는 집이라
더욱 기대가 되는 게장이었다


게장은 짜지도 않은데
비린맛도 안나고
게장을 좋아하지 않는 가족들까지
모두 맛있게 먹었다


생선구이도 시켰는데
그때그때 다른 생선이 나오는 듯!

갈치구이가 나왔는데 짭짤하여 모두 맛있게 먹었다

전주 인후동 맛집
<고군산밥집>이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