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 에코시티 뷰 좋은 카페 :: 투썸플레이스 에코호수DT점, 청량함을 즐기고 싶을 때 본문

일상

전주 에코시티 뷰 좋은 카페 :: 투썸플레이스 에코호수DT점, 청량함을 즐기고 싶을 때

코알라콩콩 2022. 11. 21. 05:45


전주 송천동 에코시티 옆
백석저수지에 자리한
투썸플레이스 에코호수 DT점을 방문하였다

에코시티 쪽이지만 이 곳은
전미동이라는 사실!

드라이브쓰루도 되어 편하고
뷰 좋기로 유명하지만 사람은 엄청 많지 않아
가기 좋은 투썸이었다


주차를 하고 보니
앞에 펼쳐져 있는 호수!

도심에 있다가 호수라고 가까이에서 보니
청량한 느낌이 들었다


드라이브쓰루도 되니 편한카페!


입구로 들어가는 길고
호수가 보니
벌써부터 뷰가 기대되었다


소프트아이스크림 3,500
크로크무슈 4,800
(1호점)신촌커피 6,100

를 주문하였다


대부분 뷰를 보러 2층으로 올라갔기에
1층은 사람이 거의 없어 한적하여 좋았다


2층으로 올라가니
눈 앞에 펼쳐진 호수뷰!!

전주에 바다가 없는데
호수뷰라도 보니
바다 전망 카페 온 것 같아 마음이 청량해졌다


게다가 맛있는 빵과 커피까지❤️


뷰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는!

쾌적한 카페에서
좋은 음악과 커피와 디저트와
맑게 반짝거리는 호수를 보니
마음이 편해졌다


투썸플레이스의
크로크무슈는 처음 먹어보는데
내 입맛에 맞게 맛있었다

치즈와 베이컨이 들어있어 짭짤했고
겉에 후추가루가 뿌려진 것 같은데
그게 나에겐 잘 맞아서 입맛을 자극했다


그리고 이건 신촌커피 라는데
6,100원이나 하는 비싼 라떼였다

궁금해서 시켜본건데
솔직히 맛이 뭐가 특별한지 모르겠다
커피 잘알못인 나는
커피믹스 같은 맛인데 왜 비싸지 싶었다 ㅋㅋ

그냥 저냥 가격대비 특별함을 못 느끼고
따뜻한 맛에 먹었다


아이를 위해 시켜준
소프트아이스크림은
내가 시킨 커피보다 맛있었다는 ㅋㅋ


아무튼 호수를 보다 보니
오리도 떠다니고
새도 날아다니고~~

눈에 담아두기 좋은
자연풍경이었다


전주의 뷰 좋은 카페를 찾는다면
이 곳을 추천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