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자연드림 한우가득브리또 후기 본문

일상

자연드림 한우가득브리또 후기

코알라콩콩 2022. 10. 22. 05:25


자연드림에서 이번 행사하는 상품 중
한우가득브리또가 있어
궁금하여 주문하였다

조합원가 4,050원
(행사가격은 3,650원이었다)





한우, 국산채소, 우리밀 등
좋은 재료만 쓰는 자연드림에선
간식도 언제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한우가득브리또
105g (230kcal)


국산재료와 좋은 유채유를 쓰고
소스또한 인공향료가 들어있지 않아 안심이었다


전자렌지나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면 되는데
13분이나 기다리는 에어프라이어 보단
2분 채 걸리지 않는 전자렌지에 먼저 손이 갔다


봉지에서 꺼내준 냉동상채의 브리또


전자렌지에 돌리니
안에 있던 가득 찬 내용물도 먹음직스럽게 나왔다


크기는 작은편ㅎㅎ


한번 열어보려 했는데
꼭꼭 접혀있어 못 열어봤지만
보기에도 이름처럼 한우가 가득 꽉 차있고
입맛 돋우는 맛이라 맛있었다

사이즈가 좀 작은 것이 아쉬웠지만
또띠아로 만든 거라
사이즈가 한정되어 어쩔수 없다 생각한다
(냉동식품이 아니었으면 상추도 넣을 수 있으니
크기가 컸을거라 생각한다)

칼로리를 봐도 230kcal이면
정말 적은 칼로리인 듯 사이즈가 작다
한개 먹기는 아쉬운 양이었다

식사대용으론 부족하고
(2개먹음 되지만 가격이 7-8천원 될 텐데
그럴바엔 국밥한그릇 먹고오는게 합리적)

건강간식으로는 괜찮은 식품이라 생각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