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광명 이케아 :: 인테리어 추천, 안목기르기! 꼭 가볼만한 가구 전문점 본문

일상

광명 이케아 :: 인테리어 추천, 안목기르기! 꼭 가볼만한 가구 전문점

코알라콩콩 2022. 10. 16. 05:30


가구전문점으로 유명한
광명 이케아 매장을 다녀왔다


한번 들어가면 중간에 화장실에 가기 어려우니
주차하고 바로 화장실을 가는 것을 추천한다!


이케아 광명점!
테디베어가 어서와~~


어린이를 위한 공간이 있는 것 같았다
키즈카페 같은 공간 같은데
아쉽게도 이날은 마감


찬찬히 구경하는데
어마어마하게 큰 평수인데
컨셉이 다 다르게 꾸며져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다


이렇게 구경하면서
우리집 스타일과 맞는 가구나 소품을 골라도 되고
새 집이라면 정말 이렇게 다 꾸며도 좋고!


우리 아이는 이런 소품들 때문에
여기가 키즈카페인 줄 알았다는 ㅋㅋ


가구 뿐만 아니라
전등도 다양하고
인테리어에 관한거면 없는 게 없는!


아기들도 눈이 즐거운 곳이었다
우리 아기는 크레파스를 하나 골라서
그거 하나면 된다고 ㅎㅎ
(인형도 많았는데 착한 우리딸)


여기서부터는 본격적으로 자리잡고 놀기 시작했음
ㅎㅎㅎㅎ

아이들이라면 눈이 번쩍

아이뿐만아니라
예쁜 인테리어에
젊은 성인들도 침대에 앉아서
이리저리 사진찍고 감 ㅎㅎ


아이방 정말 예쁘다는 !


“조그만 아이들도 자기만의 세상은 큽니다”

인상적이었던 문구


이렇게나 혹하는 게 많은데
사줄까? 하면
크레파스만 꼭 안고 있는 너 ㅎㅎ


이케아의 식당이 유명하다해서
식사를 하고 가려했는데
대기줄이 30분이상…

아이도 넓은 곳 구경하느라 지치고
나도 지치고
도저히 기다릴 수 없을 것 같아
출구쪽의 카페에서 대충 허기만 떼웠다


계산하러 가는 길에 어마어마한 창고!
계산줄도 식사줄 만큼이나 어마어마했다

구경하는 건 편한데
사람이 많아
식당과 계산이 힘들었던 이케아였다
(다행히 주차는 바로 했다는)

한번쯤 가볼 광명 이케아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