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애터미 치즈돈까스 :: 임실치즈 프리미엄 건강한 돈까스 본문

일상

애터미 치즈돈까스 :: 임실치즈 프리미엄 건강한 돈까스

코알라콩콩 2022. 5. 11. 06:15

이전에 홈쇼핑에서
유명한 돈까스는 다 사먹어봤다

맛은 정말 있었지만
우려한 부분은 건강에 해로운가였다

아무래도 돈까스는 튀긴음식인만큼
건강이 신경쓰이는 부분이다



내가 애터미 돈까스를 이용한 이유는
무항생제 국내산 고기를 사용하고
임실피자치즈 자연치즈를 사용하였다


한 봉지에 두개씩 들어있는데
에어프라이어용으로 편한
요즘의 돈까스의 스타일과는 다르게
직접 튀겨야한다


하지만 나는 이 방식을 더 좋아한다
에어프라이어가 편하지만
미리 다 튀겨놓는다는 건
식품공장에서
기름에 돈까스를 한꺼번에 튀기니
기름상태를 알 수가 없다

집에서 새 기름에 이렇게 튀기는 것이
건강을 생각한다면 맘 편하다


튀김옷이 먼저 타지 않게
약하게 잘 익히고


나는 시판 소스이용하지 않고
소스도 만들어서 먹었다


확실히 좋은 치즈는 맛이 다르다

피자도 임실치즈를 이용한 지정환치즈만 먹는데
애터미 치즈돈까스도
좋은 치즈를 이용하여 풍미가 좋다!

이왕이면 건강한 음식으로 즐기자는
나의 생각이다

이상 애터미 치즈돈까스 리뷰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