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 에코시티 씨플랫 :: 확트인 넓은 공간, 발코니의 자연이 아름다웠던 카페 본문

일상

전주 에코시티 씨플랫 :: 확트인 넓은 공간, 발코니의 자연이 아름다웠던 카페

코알라콩콩 2022. 3. 24. 05:00


전주 에코시티 씨플랫 카페!

씨플랫은 유명하니~
커피와 디저트가 이미 검증된 씨플랫이다


에코시티의 C.Flat 은
에코의 변두리에 위치하는데
겉에서 볼 땐 잘 안보인인다

저~기 깊숙히 씨플랫이 보인다


겉에서 볼 땐 몰랐는데
안에 가면 사람이 바글바글..

역시 유명한 곳은..ㅎㅎ
코로나만 아니었다면 북적북적 사람냄새나고 좋았을텐데
코로나야 얼른 지나가자..


아무튼!!
벌써 많은 디저트 종류가 sold out😂


고민을 하다가는
원하는 디저트를 못 먹는 씨플랫이다ㅜ
저녁에 오면 더더욱 몇 남지 않은 디저트를 먹어야하는데
다 맛있긴하다 ㅎㅎ


천장도 높고 공간이 넓은 내부가 좋다


인테리어가 깔끔하니 좋았다




발코니에 나가보면
에코시티의 신흥저수지가 있는데
저녁에 보면 반짝이는 아파트와 함께 더 아름답다

(참고로 옆의 콜리레스토랑도 뷰가 정말 좋았다는)


잠시나마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시간도!

사람은 많지만
그래도 믿고 가는 씨플랫이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