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TATAWA] 타타와 파인애플 잼 쿠키 본문

일상

[TATAWA] 타타와 파인애플 잼 쿠키

코알라콩콩 2022. 3. 28. 05:55


디저트를 정말 좋아하는 1인이다

아침 점심 저녁
늘 식사 후 디저트로 입가심을 해야하는 사람이 나..

편의점에서 타타와 파인애플 잼 쿠키를 발견!

대만여행 때 펑리수가 생각나
파인애플 쿠키를 구매해보았다


말레이시아 수입쿠키인
파파야 파인애플잼 쿠키


칼로리는
1개당 43.3 칼로리!

총 7개입이다


짝수가 아닌 7개가 들어있어 아리송 ㅎㅎ


암튼 상큼함 담은 봉지를 까면
귀요미 사이즈의 쿠키가 나온다


안의 파인애플잼이 들어있다~

겉만 보곤 펑리수 같을것 같지만 아니다!
약간 애플파이? 같은 맛이다

맛있는 나의 간식이 되어줘서 좋았다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