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 반월동 카페 ::<디디공감>분위기 좋은, 트렌디한 카페, 갤러리카페 본문

일상

전주 반월동 카페 ::<디디공감>분위기 좋은, 트렌디한 카페, 갤러리카페

코알라콩콩 2022. 2. 28. 05:20


반월동주민이지만
반월동에서 예쁜카페를 찾기 쉽지 않다

그러다 발견한
외진 곳에 자리잡은 디디공감 카페!!
나만 알고 싶은 반월동의 카페다


카페 외에도 가죽공방이 있다


디디공감 :: 디자인을 공감하다

깔끔한 카페 내부!


디저트도 어쩜 맛있는지
꼭 하나씩 추천하고 싶다


갤러리카페에 걸맞게
깔끔한 내부이다


곳곳에 가죽공방의
가방들이 진열되어 있다


카페에서 차를 마시며
가방 둘러보는 것도 즐겁다


시원해보이는 넓직한 창문과


곳곳에 감성들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느낌좋은 카페였다


밖에도 테이블이 있지만
지금은 춥기 때문에!!


가방구경하다 깜짝 놀랐다
서류가방인데
무려 270만원ㅎㅎㅎㅎ

여기 가방들이
가죽 수제공예이기 때문에
값어치가 높다


보기만해도 갖고 싶은 그런 백들이 많다
하지만 명품가방의 값이기 때문에
나는 못산다는...OTL


주문한 커피와
디저트가 나왔다!


이 딸기디저트는 어찌나 맛있던지!


딱딱하지도 너무 푹신하지도 않은,
적당한 식감의 빵과
우유향이 가득한 크림,
그리고 딸기가
조화를 이룬 맛난 디저트였다

디디공감와서
디저트는 하나씩 먹어줘야한다

반월동의 나만 알고싶은 카페
디디공감 이었다

Comments